[단독] 박유나, '밑도 끝도 없이 너다' 주연..정용화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유나가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 주연으로 나선다.
1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박유나는 연내 OTT 공개 예정인 새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 캐스팅됐다.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박유나가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선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유나가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 주연으로 나선다.
1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박유나는 연내 OTT 공개 예정인 새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 캐스팅됐다.
'밑도 끝도 없이 너다'는 치명적인 하자를 지닌 '멜로 장인' 남자 배우가 자신을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라 믿는 수상한 여자와 만나면서 '밑도 끝도 없이' 시작되는 전대미문의 예측불가 발칙 로맨스를 담은 작품. 앞서 배우 정용화, 홍승희, 이이경, 한채아가 합류한 바 있다.
박유나는 빛을 못 본 걸그룹 멤버였으나, 어엿한 '연기돌'로 성장한 송나리 역을 맡았다. 엄태봉(정용화 분)을 짝사랑하는 인물로, 털털하면서도 단순한 성격의 캐릭터이기도 하다.
2015년 KBS 2TV '발칙하게 고고'를 통해 데뷔한 박유나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SKY 캐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tvN '여신강림'으로 또 한번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올해 초 방영된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선 기한나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한 바 있다.
박유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이후 연이어 OTT 작품에 출연할 예정.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박유나가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선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다.
한편 '밑도 끝도 없이 너다'는 연내 공개 예정이다.
사진 =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소음 논란' 황당 "이영자와 새벽 2시까지…"
- 김지우 충격 근황, 남편 폭행에 '전치 2주'→딸 보육원行
- 존박, 6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김종국♥박세리 "갑자기 결혼 발표할 것 같아"
- '서희원♥' 구준엽, 무슨 일이야? 돌연 사과에 대만 '술렁'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