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부터 선미까지! 스타들의 미니스커트 패션 모음.zip



런웨이 등장 순간부터 많은 패피들의 눈도장을 받았던 미우미우의 로우웨이스트 미니스커트를 입은 윤아. 여기에 블루 셔츠와 넓은 벨트, 목이 긴 삭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것이 하나의 스타일링 공식이 되었으니 올봄 트렌디한 미니스커트 룩을 도전해보고 싶다면 기억하세요!

김나영은 밑단에 프릴 장식을 단 핑크 컬러 깅엄 체크 미니스커트에 블루 컬러의 빈티지 카디건을 매치해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냈어요. 슈즈와 백은 블랙 컬러로 통일해 완급을 조절한 센스까지! 이런 미니스커트라면 봄날의 데이트 룩으로도 제격이겠죠?

마치 붓으로 그린 것 같은 리본 패턴의 미니스커트에 크롭트 티셔츠를 매치한 선미. 컬러플한 헤어핀과 장난감 같은 비즈 팔찌로 Y2K 감성을 더했어요. 그녀처럼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스커트를 골랐다면 상의는 단순한 디자인으로 선택하고 주얼리로 마무리해보세요.

패치워크 패턴의 미니스커트와 톱을 셋업으로 맞춰 입은 로제. 얇은 블랙 스트랩 슈즈를 신어 그녀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인 길고 가녀린 다리를 강조했어요.



때론 가장 기본적인 것이 강력할 때가 있죠. 많고 많은 미니스커트 중 단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주저 없이 블랙 컬러의 미니스커트를 선택하세요. 체인 장식과 언밸런스 플리츠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미니스커트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 한지혜의 룩을 참고해도 좋아요.

같은 블랙 컬러라도 소재를 달리하면 강력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광택이 도는 레더 소재의 블랙 미니스커트와 핫핑크 컬러의 크롭트 재킷을 매치한 아이브 유진처럼 말이죠.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