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이 너무해! RM∙강승윤∙백예린∙허니제이의 블론드 헤어

2022. 3. 17.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봄맞이 염색을 계획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금발!
「 #RM 」
RM은 얼마 전 진행된 BTS의 콘서트에서 새로운 헤어 컬러로 등장했다. 짙은 헤어 컬러의 멤버들 사이에서 눈에 확 띄는 블론드 헤어를 선택한 것! 그동안 퍼플, 핑크 등 다양한 헤어 컬러에 도전해온 RM답게 애쉬 빛이 살짝 감도는 시크한 블론드 헤어도 찰떡 소화한 모습이다.
「 #백예린 」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블론드 헤어로 염색한 백예린. 레드 컬러에서 탈색을 한 만큼 블론드 컬러에서도 살짝 붉은 기가 감돈다. 이런 따뜻한 계열의 블론드 헤어는 노란 기가 도는 동양인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니 참고하자.
「 #허니제이 」
허니제이도 금발을 선택한 셀럽 중 한 명. 빨간 맛 인어공주 컬러에서 블론드 헤어로 변신한 모습이다. 블론드 헤어가 새하얀 피부에만 어울릴 거라는 편견은 NO! 허니제이의 건강한 구릿빛 피부가 샛노란 헤어 컬러와 만나니 힙한 느낌이 배가 됐다.
「 #강승윤 」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 위너의 강승윤이 선택한 헤어 컬러 또한 금발. 이번 앨범의 시니컬하고 섹시한 콘셉트에 꼭 맞는 블론드 헤어로 염색했다. 강승윤같이 백금발에 가까운 플래티넘 블론드 컬러는 가장 많은 탈색 시술이 필요하니 염색 전 케어는 필수!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