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에반게리온' 2차 콜라보 20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와 '에반게리온'의 두 번째 콜라보 콘텐츠가 오는 20일 추가된다.
13일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2차 콜라보를 오는 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에반게리온'의 세계관을 반영한 특별한 스토리와 함께 인기 캐릭터 '아스카 : WILLE', '레이 (가칭)', 토우지의 여동생 '사쿠라'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와 '에반게리온'의 두 번째 콜라보 콘텐츠가 오는 20일 추가된다.
13일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2차 콜라보를 오는 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에반게리온’의 세계관을 반영한 특별한 스토리와 함께 인기 캐릭터 ‘아스카 : WILLE’, ‘레이 (가칭)’, 토우지의 여동생 ‘사쿠라’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여름 1차 콜라보레이션에 등장한 ‘아스카’, ‘레이’, ‘마리’ 등의 복각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한 콜라보 영상에서는 신규 캐릭터 ‘아스카 : WILLE’, ‘레이 (가칭)’, ‘사쿠라’의 아름다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붉은 바다를 배경으로 에반게리온 2호기와 에반게리온 Mark.09, 방주 유일의 군함 어드마이어 호, 수수께끼의 적 ‘게이트키퍼’ 간의 긴장감 넘치는 장면이 펼쳐지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에반게리온’은 1995년 ‘신세기 에반게리온’ TV 시리즈 방영을 시작으로 당시 일본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작품이 되었다. 그 후 2007년부터는 안노 히데아키 감독의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시리즈로 재탄생해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서’,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파’,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Q’ 등 3편이 큰 성공을 거뒀다.
한편 신극장판 시리즈의 완결편인 ‘신·에반게리온 극장판’은 673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2세 재혼' 서정희, 시부모 인정 못 받았나…"최악의 조건"
- 故서희원 떠나보낸 구준엽, 건강 상태 심각…지인 증언
- 故 김리을, 극단적 선택…사망 암시 있었다 "경찰 수사 중"
- 주병진, 동거 제안에 ♥신혜선 "집 알아볼까요" 화답
- "강간 계획" 30대 아들 때려 죽인 母…CCTV 영상 '충격'
- '금수저설' 김민교, 안타까운 가정사…"병원장 父 사기 피해→췌장암 말기 판정" (클레먹타임)
- 장영란, 이게 진짜 자식 농사지…"미래의 며느리에게" 집안일 돕는 子 공개 [★해시태그]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지석진, 30년만 '대상' 이어 겹경사 터졌다…"내가 살아있는 걸 느껴"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