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부분변경을 21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이보크 부분변경은 기존 외관 디자인을 계승하면서도 픽셀 1 LED 헤드램프, 21인치 휠이 추가됐다. 실내는 플로팅 스타일 곡선형 디스플레이 등 센터페시아 버튼이 최소화됐다. 국내 출시 시기는 미정이다.
이보크 부분변경은 내외관 디자인 변화보다는 기능적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이보크 부분변경 전면부 그릴에는 메쉬 스타일 패턴이 삽입됐다. 새롭게 추가된 픽셀 1 LED 헤드램프는 개별적으로 제어되는 4개의 픽셀 모듈이 탑재돼 어두운 곳을 집중적으로 밝힌다.
픽셀 1 LED 헤드램프는 다이내믹 HSE 및 오토바이오그래피 트림에서 기본이다. 신형 이보크에는 최대 21인치 크기의 신규 디자인 휠이 탑재됐다. 트라이베카 블루(Tribeca Blue), 코린티안 브론즈(Corinthian Bronze), 아로이오스 그레이(Arroios Grey) 외관 컬러가 신설됐다.
실내에는 11.4인치 플로팅 스타일 곡선형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 실내 공기 청정 시스템 플러스 등이 적용됐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와 아마존 알렉사 10 음성 제어가 포함된 피비 프로2(Pivi Pro2)를 지원한다. 변속 레버 외에 물리적인 버튼이 최소화됐다.
이보크 부분변경 파워트레인은 1.5리터 3기통 가솔린 터보와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2.0리터 4기통 디젤로 운영된다.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기본으로 최고출력은 각각 160마력, 249마력, 204마력이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경우 총 출력 309마력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