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운명은? 벤투호, 월드컵 최종명단 11월12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11월12일 월드컵 무대에 나설 최종 명단을 발표한다.
대한축구협회는 18일 '2022 FIFA 카타르월드컵'을 앞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일정을 공개했다.
아직 상대가 확정되지 않은 가운데 평가전에 나설 명단은 오는 21일 발표 후 파주 축구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 소집된다.
카타르월드컵에 나설 26명의 명단은 평가전이 끝난 다음날, 11월12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11월12일 월드컵 무대에 나설 최종 명단을 발표한다.
대한축구협회는 18일 ‘2022 FIFA 카타르월드컵’을 앞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21일 국내 소집 명단을 공개한 뒤 다음달 11일 국내서 마지막 평가전을 치른다. A매치 기간이 아니기 때문에 손흥민(토트넘)-김민재(나폴리) 등 유럽파가 빠진 국내파 위주의 평가전이 될 전망이다.
아직 상대가 확정되지 않은 가운데 평가전에 나설 명단은 오는 21일 발표 후 파주 축구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 소집된다.
카타르월드컵에 나설 26명의 명단은 평가전이 끝난 다음날, 11월12일 발표될 예정이다. 9월 A매치 평가전 2경기에서 벤치만 지켰던 이강인(마요르카) 합류 여부도 이때 알 수 있다.
14일에는 국내파 선수들과 코칭스태프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결전의 땅 카타르로 향한다. 유럽파들은 소속팀 일정을 마친 뒤 카타르 현지에서 벤투호에 합류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월클’ 발롱도르 11위 손흥민, 호날두·케인 보다 위…홀란 10위
- ‘굳이’ 손흥민, 회의적인 페리시치와의 호흡
- 등번호77 이승엽 두산 감독 "준비된 감독이라는 평가로 바꾸겠다"
- "카톡 때문에 3년 불륜 다 들켰다"…멀티프사 오류에 발칵 뒤집힌 그 곳
- [속보] 국민의힘, 헌법재판관 임명동의안 본회의 표결 불참키로
- '차기 대권 19.0%' 오세훈, 도전 여부에 "고민 정말 깊다" 토로
- 김용현 변호인 "포고령 초안 포함된 '국민 통행금지'…尹이 삭제 지시했다"
- OTT 공세에 영화의 생존전략…광활한 로케이션으로 완성한 영상미 [D:영화 뷰]
- 순위 반등 절실한 맨시티…박싱데이가 마지막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