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롤드컵 2연패 이끈 '톰' 임재현 코치와 재계약... 2026년까지 [오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연패를 이끌었던 '톰' 임재현 코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기간은 2년으로, 선수단에 헌신한 임재현 코치에 대한 T1의 믿음을 보여줬다.
21일 T1은 공식 SNS를 통해 임재현 코치와의 재계약 소식을 발표했다.
2024년 복귀한 김정균 감독을 보좌한 임재현 코치는 T1의 '롤드컵' 2연패에 크게 일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T1이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연패를 이끌었던 '톰' 임재현 코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기간은 2년으로, 선수단에 헌신한 임재현 코치에 대한 T1의 믿음을 보여줬다.
21일 T1은 공식 SNS를 통해 임재현 코치와의 재계약 소식을 발표했다. '제우스' 최우제와의 이별에도 빠르게 로스터를 구축한 T1은 임재현 코치와 다시 한번 손을 잡으면서 전력 누출을 최소화하는데 성공했다.
지난 2015년 T1의 전신인 SK텔레콤에서 활약했던 임재현 코치는 지난 2023년 코치직으로 친정팀에 복귀했다. 2023년 임재현 코치는 국제대회 '롤드컵'에서 갑작스레 감독직을 맡게 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팀을 우승으로 이끌면서 자신의 능력을 입증했다.
2024년 복귀한 김정균 감독을 보좌한 임재현 코치는 T1의 '롤드컵' 2연패에 크게 일조했다. '도란' 최현준-'오너' 문현준-'페이커' 이상혁-'구마유시' 이민형-'케리아' 류민석의 탄탄한 로스터를 구축한 T1이 2025년에도 우승컵에 도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Q 204'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생일날 전한 뜻밖의 소식
- 이상민, ♥솔비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호감 이어지면 만남 돼"
- 아내·두 아들 살인한 父, 죽는 순간 아들 휴대폰에 담겨 '충격'
- 박세리, 웨딩 사진 공개 후 결혼설…원빈 때문에 이혼설까지
- 진시몬, 아들상에 눈물…"외국에서 심장마비로 사망"
- 엄지원, 골반·엉덩이뽕 의혹? 쿨하게 종결…"아니라서 미안합니다"
- 박서진, '성형에만 1억' 다 회수했겠네…"행사비? 무명 시절 200배" (전현무계획3)[종합]
- '환승연애' 5년만 첫 결혼…고민영♥이주휘 축하 속 "좋은 소식 기대" 현커들 '주목' [엑's 이슈]
- 고소영, '건물 자랑' 삭제→또 소탈함 어필…메모·현금 챙겨 시장行 "가끔 와" [엑's 이슈]
- 김영철, 라디오 직후 쓰러졌다…"나쁜 기운 나가길" 170만원 초호화 요양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