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와 세트라 버스에 액티브 에어필터 채용

조회 182020. 10. 27. 수정
다임러 버스가 코로나19와의 싸움과 버스 탑승자 보호를 위해 신선한 공기 함량, 빠른 공기 교환 및 차량의 항 바이러스 고성능 입자 필터를 채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버스에 표준으로 설치된 완전 자동 에어컨 시스템은 메르세데스 벤츠 및 세트라(Setra) 버스 탑승자의 안전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고 밝혔다. 공기를 빠르게 교환하여 기내 감염 위험을 줄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발 밑 공간을 통한 환기로 인해 고층 차량과 높은 데크 투어링 코치에서 공기가 지속적으로 교환되며, 이는 에어로졸 농도 증가로부터 탑승자를 보호한다고 한다.

새로운 액티브 필터는 다층의 고성능 입자 필터로 추가로 최고의 에어로졸을 필터링하는 항 바이러스 기능 층을 갖추고 있다. ISO 18184에 따른 이러한 항 바이러스 특성의 증거는 물리적 테스트와 미생물 검사를 통해 제공된다고 한다.

새로운 액티브 필터는 루프 장착형 에어컨 시스템, 공기 필터 및 전면 온도 조절 상자에 사용되며 최대 99 %의 에어로졸이 걸러진다. 

섭씨 8 ~ 26도 사이의 일반적인 외부 온도에서 에어컨 시스템은 최대 수준의 신선한 공기를 이용해 공기는 1 ~ 2 분마다 지속적이고 빠르게 교환 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저온 및 고온 모두에서 에어컨 시스템은 소위 혼합 공기 모드로 작동해 내부의 공기가 4 분마다 재생된다.

메르세데스 벤츠 버스 운전사는 감염병으로부터 광범위한 보호를 받고 있다. 침방울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다임러 버스는 도시 및 시외 버스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 벤츠 및 세트라 브랜드의 투어링 코치를 위한 안전 유리와 폴리 카보네이트 플라스틱으로 만든 운전자를 위한 전문 보호 도어를 개발하기도 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