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박보검 닮은꼴' 민서공이, 싸늘함 남긴 '청춘기록' 홍보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면서 이슈를 모았던 유튜버 민서공이(김민서)가 '청춘기록' 응원에 나섰지만, 누리꾼들의 반응은 점점 싸늘해지고 있다.
민서공이는 지난 7일 유튜브를 통해 "'청춘기록' 박보검을 응원해-민서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군 입대를 한 박보검에 응원을 전했다.
앞서 민서공이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박보검 닮은꼴로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면서 이슈를 모았던 유튜버 민서공이(김민서)가 '청춘기록' 응원에 나섰지만, 누리꾼들의 반응은 점점 싸늘해지고 있다.
민서공이는 지난 7일 유튜브를 통해 "'청춘기록' 박보검을 응원해-민서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군 입대를 한 박보검에 응원을 전했다.
특히 그는 "박보검 씨가 군대를 갔어도 드라마는 재미있을 것"이라며 박보검의 새 tvN 드라마 '청춘기록'을 응원하기까지 했다.
앞서 민서공이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박보검 닮은꼴로 고민을 털어놓았다.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으로 이름을 알렸던 민서공이는 당시 "좋지 않은 관심을 받아 힘들다"고 토로한 것은 물론, 악플로 몸살을 앓기까지 했다.
이후 그는 유튜브를 개설하는 것은 물론 눈, 코 성형수술까지 하면서 화제를 모았지만 그가 때아닌 '청춘기록' 홍보를 하며 여론은 점점 악화되고 있다.
특히 팬들은 불쾌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민서공이가 계속해서 박보검을 불필요하게 언급하면서 박보검의 이미지 역시 계속해서 소비된다는 것.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팬들은 "박보검도 아니면서 왜 '청춘기록'을 응원하냐", "그만 언급했으면 좋겠다", "관심도 주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그의 도가 지나치는 행동을 지적하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KBS Joy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출신 배우 루리, 28일 급사…향년 31세
- 서현진, 산후 탈모·피부 노화 고백 "다 썩은 얼굴…"
- '19살 나이차 극복' 양준혁♥박현선, 결혼식 연기…
- '백종원♥' 소유진, 아늑한 침실 공개…럭셔리 인테리어
- '오창석♥' 이채은, 청순+섹시 웨딩 화보 공개
- 박나래, '전남친에 3억 송금 의혹' 속…3주 전 "다 퍼주고 버림받아, 연하남에 약해" 재조명 [엑's
- 티파니♥변요한, 심상찮던 키스신 뭐야 뭐야…"뜨거운 사람" 언급도 활활, 격정+파격 [엑's 이슈]
- 송지효, 8년 ♥열애 고백…김종국 결혼 급 충격, '런닝맨'도 몰랐다 [엑's 이슈]
- "E컵 처음 봐"…이이경, 사생활 DM 싹 다 삭제? 폭로자 영상 녹화 공개했다 "오잉" [엑's 이슈]
- 유병재, ♥안유정 공개 열애 후 또 경사…"매출 100억 CEO 됐다" (전참시)[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