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구에게 죽기 직전까지 맞아.." BJ 유화, 데이트 폭력 전 의미심장 글 올려
최주원 2020. 12. 12. 08:33
[일간스포츠 최주원]



아프리카TV 인기 BJ 커플이 데이트 폭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들이 과거 같은 날 올린 공지글이 주목받고 있다.BJ 유화는 지난 10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짭구 그 사람이랑 다시는 엮일 일 없어요. 죽기 싫어요"라는 글을 게재해 충격을 안겨줬다.
이와 함께 상처투성이인 눈, 손, 입술 사진 등을 게재하며 "짭구에게 죽기 직전까지 맞았다"고 주장했다. 현재 최초 폭로글은 삭제된 상태다.
앞서 지난 8일 새벽 2시 51분경 짭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생일날 이상한 카톡이 많이 오지만 뭐가 진짜든 간에 다 잘못한 게 맞다"며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 정말 죄송하다"는 글을 남긴 바 있다.
갑작스럽게 올라온 공지는 댓글도 달 수 없게 막아놔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같은 날 짭구 여자친구 유화 역시 의미심장한 공지를 남겼다. 유화는 이날 오후 6시 7분쯤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방송을 켤지 말지..."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당시 시청자들은 "헤어졌든 안 헤어졌든 지금 켜봤자 어그로만 끌리니까 서로 말 맞추고 키자", "키지 말고 좀 쉬어요", "또 걔냐?" 등의 반응으로 짭구와의 연관성을 추측했다.
그리고 불과 이틀 후에 유화가 짭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한 것이다.
▶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안무영상 2억뷰 돌파
▶ BJ 유화, 짭구 데이트 폭력 폭로 “죽기 직전까지 맞았다”
▶ 달샤벳 세리, 망사 스타킹 신고 아찔한 각선미
▶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 하차… 3주 재정비 후 방송(종합)
▶ 마츠자카 토리·토다 에리카, 깜짝 결혼 발표…日 톱스타 부부 탄생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BJ 유화, 짭구 데이트 폭력 폭로 ”죽기 직전까지 맞았다”
- 아프리카 BJ 커플, 데이트 폭력 논란...유명 여캠 BJ ”죽기 싫어요”
- BJ 유화, 생방송 중 낯선 남자의 침입시도에 눈물...”경찰에 신고해! 조작 아냐”
- ”컴백 D-10 모든 것을 파괴할 계획” 구혜선, 의미심장 SNS?
- ´방송 정지´ BJ 탱글다희, ”레전드 방송 쓰려고 벌초까지 해...” 방송 복귀 예고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