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아산경찰서와 함께 '기초질서 준수'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13일 아산경찰서(서장 이종길)와 함께 시민들의 공동체 신뢰 회복을 위한 기초질서 준수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충남아산FC는 기초질서 준수가 지역 공동체의 신뢰와 안전을 지키는 출발점임을 강조했으며 앞으로도 아산경찰서와 협력하여 시민들이 기초질서 준수를 쉽게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SNS 및 언론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13일 아산경찰서(서장 이종길)와 함께 시민들의 공동체 신뢰 회복을 위한 기초질서 준수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생활질서·교통질서·서민경제질서 확립을 통해 안전하고 신뢰받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생활질서 분야에서는 △쓰레기 무단투기 △불법 광고물 부착 △음주소란 행위 근절을 강조하고 교통질서 분야에서는 △새치기 유턴 △꼬리물기 △끼어들기 △비긴급 구급차의 법규위반 △버스전용차로 위반 등 5대 반칙운전을 금지하는 내용을 집중 홍보했다. 서민경제질서 분야에서는 △예약 후 나타나지 않는 '노쇼' △보이스피싱 등 전화금융사기 △영업에 피해를 주는 악성 리뷰 행위를 예방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충남아산FC는 기초질서 준수가 지역 공동체의 신뢰와 안전을 지키는 출발점임을 강조했으며 앞으로도 아산경찰서와 협력하여 시민들이 기초질서 준수를 쉽게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SNS 및 언론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주장 김승호 선수는 "프로 선수로서 경기장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모범을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캠페인으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 더 안전하고 살기 좋은 아산을 만들어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8월 24일(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26라운드' 홈경기를 갖는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복 여신' 손나은 오키나와 일상 파격 공개...'매혹 원피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트럼프는 틀렸다” 한국이 마다한 미국인 감독의 뚝심… 현재 직장 캐나다에 충성 - 풋볼리스
- 'EPL 활약' 국가대표 'S군' 상습 불법 베팅 혐의..구단 공식 입장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직무대행도 놀랄 '김건희 칼각 거수경례'...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성추행' 국가대표, 보석 출소...'금메달리스트-국민영웅 봐주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글로벌 여신' 로제,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 '블랙과 핑크의 은밀함'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소문이 현실로' 조카딸과 결혼한 영웅...'재산 많으니 가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성범죄로 징역 54개월 형’ 아우베스, 보석금 100만 유로 내고 출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한국의 탕웨이' 최유리, '내 하트를 받아~ 탕~탕~후루~후루~' 세리머니 - 풋볼리스트(FOOTBALL
- [현장포토] '한국의 페르난다' 정지원 아나운서, 현지 팬들도 관심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