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 커플 시계로 딱! Casio G-SHOCK PRECIOUS HEART SELECTION

사진 카시오

카시오 지샥(G-SHOCK)은 튼튼한 것은 물론 스타일도 좋아서 인기가 많다. 그 지샥은 매년 겨울에 한정판 '프레셔스 하트 셀렉션'을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일루미네이션의 빛에서 영감을 얻은 메탈릭 컬러의 문자판을 적용한 모델을 출시했다. 이 겨울 한정판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고, 친구 혹은 연인끼리 착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크기도 연인에 맞추어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모델은 흰색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팔각형 베젤이 특징인 GA-2100 모델과 입체적인 문자판 디자인의 GA-110을 베이스로 하고 있다. 여기에 메탈 베젤이나 수지 베젤을 적용했고 화려한 문자판을 통해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메탈 베젤을 갖춘 GM-2100WS/GM-S2100WS는 크기 차이가 있어 연인에게 어울리며, 네이비 색상과 핑크 색상의 문자판을 갖고 있다. 수지 베젤을 갖춘 GA-2100WS/GMA-S2100WS/GA-110WS는 블루, 오렌지, 퍼플 색상의 문자판을 갖고 있다.

주로 커플이 공유하는 시계이기 때문에, 뒷면에 하트 모양으로 묶은 로프를 새기고 있다. 친한 사람과의 유대를 표시하는 것이다. 또한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카시오는 5인조 걸그룹 'ITZY(잇지)'를 모델로 내세웠다. 일본 내 판매 가격은 1만8150~2만7500엔으로 크게 부담은 없는 편이다. 국내에서는 구매 후 사이트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잇지와 함께 팬 사인회는 물론 포토타임을 가질 기회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