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연정훈과 '쇼윈도 부부' 진짜였나? "들키기 전에 애 낳아" (짠한형)

장인영 기자 2024. 9. 30. 2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연정훈과의 '쇼윈도 부부'설에 입을 열었다.

  3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역대급 쇼윈도(?) 부부생활 밀착 폭로_제가 그 도둑놈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정호철은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두 분이 결혼을 일찍하신 편인데 신혼 생활을 오래한 거냐"고 궁금해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한가인이 연정훈과의 '쇼윈도 부부'설에 입을 열었다. 

3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역대급 쇼윈도(?) 부부생활 밀착 폭로_제가 그 도둑놈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정호철은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두 분이 결혼을 일찍하신 편인데 신혼 생활을 오래한 거냐"고 궁금해했다.

한가인은 "11년 만에 아이를 낳았다. 늦게 낳았다. 다들 왜 안 낳냐고 물어보면서 둘 사이에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많았다. 일반적으로는 낳았을 나이가 지났으니까"라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10년 만에 화해를 한 거냐"고 농담을 던졌고, 한가인은 "쇼윈도를 오래하다가 지금쯤은 낳아야 쇼윈도가 통할 것 같더라"라면서 "사람들이 의심하기 시작했다. 들키기 전에 낳아야겠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가인은 '처음 결혼했을 때 저 집은 임신해서 결혼한 거라고 생각하더라. 정말 아니었다. 5~6년 살다 보니까 슬슬 애를 왜 안 낳지라는 질문이 많아지면서 우리가 쇼윈도 커플이고 별거 중이라는 루머가 돌았다"면서 "실제로 소파에 누워서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데 뉴스에 '한가인 연정훈 별거설'이 뜨더라. 너무 잘 지내고 있는데 아이를 안 낳으니까 그렇게 오해할 수도 있구나 싶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젠 안 낳으면 쇼잉이 안 통하겠더라"라고 유쾌한 입담을 보여줬다.

토크를 이어가던 중 연정훈은 한가인의 눈에 눈썹이 들어갔다며 떼주려고 다가갔다. 이를 보던 신동엽은 "지금 아무것도 안 묻었는데 괜히 자상한 남편 코스프레 하냐"고 지적했고, 한가인은 "이런 코스프레 좋아한다. 쇼잉하는 거. 맞지 오빠"라며 연정훈 몰이를 시작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