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도 27일까지 ‘블프’ 행사...최대 80% 할인
SSG닷컴은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가 시작되는 11월 넷째 주에 맞춰 글로벌 상품을 앞세운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국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25일로, 일 년 중 가장 큰 폭의 할인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우선 해외직구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다. 무스너클, 지방시, 끌로에, 펜디, 생로랑 등 명품브랜드 신상품 물량을 확보해 판매한다. 에스티로더, 시슬리, 겔랑, SK2 등 명품 화장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분유 모음전, 건강식품 모음전, 캡슐 커피 모음전도 준비했다. 마리끌레르 의류, JMW 드라이기, 수아도르 브러쉬, 휴고보스 의류, 헤지스키즈 등 아동 용품은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단 하루만 판매하는 ‘오늘의 블랙딜 베스트 12’ 상품도 준비했다. 당일 자정부터 23시 59분까지 구매 가능하며 하루 특가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21일에는 몽클레어, 막스마라 등 프리미엄 아우터를 최대 68% 할인가에, ‘하기스 기저귀’를 1+1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둘째날인 22일에는 삼성전자 자급제 특가, 티쏘 젠틀맨 오픈하트 단독 선출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애플·필립스·발뮤다 등 인기 가전 상품을 선보인다. 연말에 떠날 수 있는 국내 호캉스 및 해외여행 상품, 인테리어 상품 등도 할인 판매한다.
대량의 쿠폰도 뿌려진다.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한 12%, 10% 할인 쿠폰 2종을 선착순 2만명에게 발급한다. 특히 스마일클럽 회원 선착순 4000명에게는 12% 할인 쿠폰을 1장 더 추가로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지승현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율이 높은 초특가 상품부터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검증된 해외직구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이번 행사에서 득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지안 인턴기자]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