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입술을 장악한 블링블링한 이것
김다영(130 Collective) 2024. 10. 30. 04:02
페이크 피어싱부터 주얼 파츠까지, 남들보다 특별한 뷰티 룩.
섹시한 카우걸로 변신한 제니의 입술에 주목해 보세요. 페이크 피어싱을 입술 사이드에 걸어 와일드한 무드를 살렸는데요, 링 형태의 디자인이라 도톰한 입술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듯하네요.
프로미스나인의 서연은 실버 컬러의 링 페이크 피어싱을 선택했어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입술의 정중앙에 배치하니 시선을 장악하는 효과가 강력하죠? 이렇듯 페이크 립 피어싱 하나 추가하는 것만으로 손쉽게 힙한 뷰티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아주 간단하게 스티커를 붙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지난 시즌부터 반짝반짝한 파츠를 활용한 메이크업이 유행했죠. 이젠 이 파츠를 눈가 말고 입술에 붙여보세요. 매트한 로즈 컬러의 립스틱을 바른 뒤 입술 한쪽 부분에 세로로 길게 큐빅 파츠를 추가해 고혹적인 매력을 어필한 지원처럼요.
퇴폐미의 아이콘, 한소희도 평소 페이크 피어싱으로 개성을 표출합니다. 동그란 볼 파츠를 립 중앙에 붙이고 광대 위에 볼 파츠를 나란히 붙여 바벨형 피어싱처럼 연출해 펑키한 바이브를 증폭시켰어요.
발랄한 에너지를 잔뜩 풍기고 있는 아이브 가을을 보세요. 핑크빛으로 촉촉하게 연출한 입술 가운데에 민트 컬러의 크리스털 스톤을 붙였어요. 범접할 수 없을 것 같았던 페이크 피어싱 룩이 한껏 사랑스러워지는 순간이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제니의 입술을 장악한 블링블링한 이것 - FASHION
- 놓치지 말아야 할 ‘피치 퍼즈’ 메이크업 Tip - BEAUTY
- 여자 아이돌처럼 자연스러운 오버립 메이크업 Tip - BEAUTY
- 페스티벌에서 나만 바라봐, 시선 강탈 아이 메이크업 - BEAUTY
- 두 뺨에 노을을 담은 선셋 블러시 메이크업을 주목할 것! - BEAUTY
- 과감할수록 사랑받는 치크 메이크업 팁 - BEAUTY
- 드뮤어 트렌드에 꼭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는다면 - BEAUTY
- 중요한 미팅이 있다면 이렇게! 비즈니스 룩 모음.zip - FASHION
- 시선을 사로잡는 스프링 룩 치트키! 스카프 활용법 5 - FASHION
- 크리스탈도 인정한 레더 스커트의 존재감 5 - 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