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지기에게 26억 사기당한 가슴 아픈 사연을 전한 남자 연예인이 있죠. 바로 신화의 이민우 님이에요.
가수 이민우 님은 그래도 여전히 방송에서 열심히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미술관에서의 일상룩을 공개했어요.
이민우 님은 그레이 목도리에 클래식한 트위드 자켓을 착용했는데요. 하의는 찢어진 데님팬츠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죠. 신발은 화이트 운동화를 착용했어요.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이민우 님은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의 자켓을 선택해 우아한 무드를 연출했어요. 클래식한 디자인이면서도 캐주얼한 아이템과의 믹스매치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죠.
찢어진 데님팬츠로 더한 캐주얼 무드
하의로는 찢어진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팬츠를 매치해 자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더했어요. 포멀 한 자켓과의 조화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보여줬죠.
화이트 운동화로 마무리한 데일리룩
신발은 심플한 화이트 운동화를 착용해 전체적인 룩에 깔끔한 마무리를 더했어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놓치지 않은 선택이었죠.
이민우 님은 트위드 자켓과 찢어진 데님팬츠, 화이트 운동화로 클래식과 캐주얼을 믹스한 멋스러운 일상룩을 선보였어요.
20년 지기에게 26억 전재산을 사기당한 남자 연예인 이민우 님 이제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