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9기 순자, 정신병원 입원설+목격담까지 '충격 근황'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순자가 정신 병원 입원설 등이 확산돼 진위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9기 순자로 추정되는 인물이 공항에 강제로 끌려가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는 목격담이 확산되고 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순자는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았던 출연자 중 하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나는 솔로' 19기 순자가 정신 병원 입원설 등이 확산돼 진위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9기 순자로 추정되는 인물이 공항에 강제로 끌려가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는 목격담이 확산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순자로 추정되는 여성이 구급차 앞에서 오열하며 끌려가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시지는 19기 순자의 최근 카카오톡 상태메시지라고 알려졌다. 해당 메시지에는 "2024년 올해 혼자 호주 여행가면 미래의 남편을 만날 것 같다", "호주로 이민가고 싶다. 2024년 올해 미래의 남편을 만나면 가능", "호주여행 5월 29일~6월 3일" 등의 문구가 쓰였다.
해당 사실에 대한 진위를 묻자 '나는 솔로' 측은 18일 "개인 사생활이다 보니 정확한 사실 여부는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라고 엑스포츠뉴스에 밝혔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순자는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았던 출연자 중 하나. 충격적인 근황에 많은 이들이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다.
사진 = ENA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또 늘어있네" 깜짝 근황
- '열애 인정' 김종민, 여친 정보 공개 "결혼 해야죠"
- 김다현, 父 김봉곤 '26억 빚' 해명…"아빠 교통사고 사망설에 오열"
- 박위♥송지은, 10월 결혼 앞두고 전한 안타까운 소식
- 故 노영국, 드라마 촬영 중 심장마비 사망…오늘(18일) 1주기 [엑's 투데이]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지상렬, 오현경과 '♥썸' 고백…"잘되면 '동상이몽'→'슈돌' 나가려 해" (돌싱포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