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혜진, '결별' 16기 상철 폭로에 분노 "끼어들어서 논점 흐려…바람 정당화하지 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변혜진이 '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폭로에 입장을 전했다.
20일 변혜진은 SNS를 통해 "앞으로는 대응 안 합니다. 그저 인터뷰 속 내용이 상대방과 확인한 사실이었음을 충분히 알렸다 판단하고 피드 내렸다"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변혜진은 16기 상철에 대한 폭로글을 올리며 상철의 양다리를 주장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N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변혜진이 '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폭로에 입장을 전했다.
20일 변혜진은 SNS를 통해 "앞으로는 대응 안 합니다. 그저 인터뷰 속 내용이 상대방과 확인한 사실이었음을 충분히 알렸다 판단하고 피드 내렸다"는 글을 게재했다.
변혜진은 "사람의 말을 믿지 말아라. 뒷받침하는 근거만 봐라. 그걸로 본인이 직접 판단하셔야지. 많이 떠들고 오만가지 이유 다 갖다 붙여보라. 서로 좋다고 만난 사람 정신병 취급하며 가해자 만들고, 본인은 피해자 만들면서 바람을 정당화하지 말아라. 그리고 괜히 끼어들어 논점 흐리지 말아라"고 덧붙였다.
앞서 변혜진은 16기 상철에 대한 폭로글을 올리며 상철의 양다리를 주장한 바 있다.
이에 상철은 양다리 의혹을 부인했고, 음담패설 메시지에 대해서는 "대부분 짜깁기지만,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 간의 이성관계에서 전혀 문제될 것 없는 대화다"라고 반박하기도 했다.
사진 = 변혜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이웃 임영웅, 매일 보살펴줘"
- "더럽고 소름끼쳐"…16기 상철, '잠자리 플러팅'까지 '5개월 논란史' [엑's 이슈]
- '김연아♥' 고우림, 까까머리 공개…"평생 함께하기 전 마지막 쉼" [전문]
- '연인' 촬영장서 아홉 커플 탄생? '사실 확인'…"힘들 수록 생겨" [엑's 이슈]
- 타블로 '타진요' 눈물 호소…"딸 하루한테 다 보여줘"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