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시네마틱 게임으로 만난다…테이크원컴퍼니·빌리프랩 협업 진행

유희은 기자 2025. 7. 22. 15: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종합 콘텐츠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가 빌리프랩(대표 김태호)과 함께 글로벌 K-POP 아티스트 엔하이픈 IP를 기반으로 한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엔하이픈 월드 : 이터널모먼트> ( )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엔하이픈 월드 : 이터널모먼트> 는 지금까지 당사의 K-POP IP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프로젝트로, K-POP을 사랑하는 글로벌 유저 모두에게 매력적인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 NCT 게임에 이어 현재 최고의 K-POP IP인 엔하이픈과 함께 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종합 콘텐츠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가 빌리프랩(대표 김태호)과 함께 글로벌 K-POP 아티스트 엔하이픈 IP를 기반으로 한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엔하이픈 월드 : 이터널모먼트> (<ENHYPEN WORLD : Eternal Moment>)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미니 6집 ‘DESIRE : UNLEASH’로 컴백한 엔하이픈은 글로벌 차트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보이며 K-POP 탑티어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막강한 그룹 아이덴티티를 지닌 엔하이픈과 K-POP 게임 분야에서 독보적 성과를 쌓아온 테이크원컴퍼니의 만남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이미 아이돌 기반 게임 사상 최고의 성과를 거둔 바 있는 <BTS WORLD>를 시작으로 <BLACKPINK THE GAME>, <NCT ZONE> K-POP 탑 아티스트 게임화를 연속으로 진행한 유일한 국내 개발사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엔하이픈 월드 : 이터널모먼트>는 지금까지 당사의 K-POP IP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프로젝트로, K-POP을 사랑하는 글로벌 유저 모두에게 매력적인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 NCT 게임에 이어 현재 최고의 K-POP IP인 엔하이픈과 함께 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엔하이픈 월드 : 이터널모먼트>는 2025년 하반기 글로벌 동시 출시를 목표로 정식 개발 중이다.

사진 = 테이크원컴퍼니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