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황재균, 결혼 2년 만에 파경…이혼조정신청서 제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지연과 KBO리그 kt wiz 황재균이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달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제출,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당시 이광길 해설위원이 KNN에서 야구중계를 하던 중 "황재균 이혼한 것 아냐"고 말하면서 황재균의 부진이 이혼 때문이라고 주장한 것.
또한 지연의 전 소속사 대표도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이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티아라 출신 지연과 KBO리그 kt wiz 황재균이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달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제출,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두 사람의 이혼설은 지난 6월 처음 불거졌다. 당시 이광길 해설위원이 KNN에서 야구중계를 하던 중 "황재균 이혼한 것 아냐"고 말하면서 황재균의 부진이 이혼 때문이라고 주장한 것.
이 때문에 이혼설이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나가자 이 해설위원은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의 소식을) 신문에서 봤다는 이야길 전해 듣고 중계에 들어갔다. 제가 잘못한 거다. 확인도 안 하고 이야기한 거니까"라고 자신의 오해로 인해 두 사람에게 피해를 입혔다며 사과했다.
또한 지연의 전 소속사 대표도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이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연은 지난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롤리 폴리',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공부의 신', '정글피쉬2', '드림하이2' 등의 드라마와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화녀'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황재균과는 지난 2022년 6월 열애 6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했고, 그해 12월 결혼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지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진화와 이혼' 함소원, 前 시어머니와 뭐 했나…파격 행보 계속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유비빔, 불법 영업 고백→유퀴즈 편집?…'흑백요리사', 위기 몰려오네 [엑's 이슈]
- "피해준 적 없다더니…" 23기 정숙, 美 '공구 사기' 논란까지?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