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연, ♥남희두 향한 '가스라이팅' 비난에 "니들이 뭘 알아" 발끈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출신 이나연이 남자친구 남희두를 향한 비난에 입을 열었다.
29일 방송된 JTBC '극한투어'에서는 '환승연애2' 출신 재회 커플 남희두·이나연이 출연해 대만으로 여행을 떠났다.
이에 대해 이나연은 2일 개인 계정을 통해 "방송에 대해 다양한 반응이 있을 거라고 예상 했고 당연하다고 생각해요"라며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환승연애2' 출신 이나연이 남자친구 남희두를 향한 비난에 입을 열었다.
29일 방송된 JTBC '극한투어'에서는 '환승연애2' 출신 재회 커플 남희두·이나연이 출연해 대만으로 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출발 전 "서로에게 짜증내지 말자"고 굳게 다짐했지만, 결국 투어 중 티격태격 다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런 가운데 남희두는 이나연에게 "지금 예민하냐", "예민함을 낮춰라"라며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는데,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가스라이팅"이라며 눈살을 찌뿌리기도 했다.
두 사람은 앞선 '환승연애2'에서도 잦은 다툼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온라인 상에서는 "저 커플은 안 변했네", "피곤하다" 등 피로감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나연은 2일 개인 계정을 통해 "방송에 대해 다양한 반응이 있을 거라고 예상 했고 당연하다고 생각해요"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방송은 짧은 시간과 작은 화면 속에 많은 걸 담아야 하기 때문에, 단편적인 모습과 상황에 집중해서 보여줄 수 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무작정 배설하고 가는 말들이 답답하긴 하다. 니들이 뭘 알아.....!"라고 토로하는 가운데 "나는 희두랑 너무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는데 왜 자기들끼리 불쌍해 어쩌고저쩌고"라며 남자친구 남희두와 여전한 애정전선을 자랑했다.
이하 이나연 글 전문
다들 잘 지내구 이써요~~~??? 어제부터 걱정의 연락이 많이 오는데, 저는 괜찮아유!!!!! 어제 집들이 하고 샴페인 5병 까서 숙취이슈가 있을 뿐...^__^ ㅎㅎㅎ
방송에 대해 다양한 반응이 있을 거라고 예상 했고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근데 그걸 보고 나둥이들이 더 속상해 하는 거 같아서 마음이 쓰이네요ㅠㅠㅠ
방송은 짧은 시간과 작은 화면 속에 많은 걸 담아야 하기 때문에, 단편적인 모습과 상황에 집중해서 보여줄 수 밖에 없어요. 그 모습에 대해 (억울한ㅎ) 평가를 받는 건 당연하고 그걸 견뎌내는 건 방송에 출연하는 사람의 몫이라고 생각해요
(물론...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무작정 배설하고 가는 말들이 답답하긴 해요;-; 니들이 뭘 알아.....!! 나는희두랑 너무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는데 왜 자기들끼리 불쌍해 어쩌고저쩌고....저는 어제 그저 광란의 파티를 즐겼는걸요....ㅎ...ㅋㅋㅋㅋㅋ 매우 사랑 받는 중이어요...크크)
아무튼, 혹시 댓글에 저 대신 상처받을 나둥이들이 있을 거 같아서 왔어요!! 저와 희두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은 충분히 할 수 있는 말들이고 넘 당연한 것들이니까~~넘 상처받지말아요!!!!! 나둥이들은 저를 잘 알잖아유? 희두가 얼마나 우직하고 올바른 청년인지도 잘 아실거구요!!! 우리만 알면 된고에요~~~ 금방 날아가버릴 휘발성 댓글에 굳이 속상해하지 마세요!!! 행복만 합시다~~~~
사진=남희두, 이나연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설…"지방 발령, 물리적으로 안 돼" 해명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가 왜 그럴까 [엑's 이슈]
- 장윤정, 립싱크 논란 확산…민원 제기·티켓도 안 팔려
- '7년차 부부' 김국진♥강수지, 촬영 중 갈등 포착…"망했다"
- 소유진, ♥백종원 실체 폭로 "많은 것 중 고르자면…"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16억 후원했는데...과즙세연 칼차단에 "그냥 돈 통 중 하나" 폭로 [엑's 이슈]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