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이주형PD, 퇴근길 사망하게 한 70대 택시기사, 검찰 송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시세끼' 이주형PD를 숨지게 한 70대 택시기사가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다.
지난달 22일 밤 12시 28분쯤 이주형 PD가 탑승 중이던 택시가 서울 상암동 사거리에서 주차된 버스에 이어 주행 중이던 경차를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냈다.
이주형PD는 상암동에서 야근을 마치고 퇴근하던 길에 택시에서 사고를 당해 머리를 크게 다쳐 현장에서 사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삼시세끼' 이주형PD를 숨지게 한 70대 택시기사가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다.
24일 서울서부지검은 70대 택시 운전사 A씨가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사) 혐의로 지난 19일 불구속 송치됐다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밤 12시 28분쯤 이주형 PD가 탑승 중이던 택시가 서울 상암동 사거리에서 주차된 버스에 이어 주행 중이던 경차를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냈다. 이에 이주형PD는 현장에서 숨졌다.
택시 운전사 A씨는 과속 운전을 했으며,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택시 운전자는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 이송됐으며, 관광버스에 사람은 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2차 충돌 차량도 부상 피해는 없었다고 알려졌다.
이주형PD는 상암동에서 야근을 마치고 퇴근하던 길에 택시에서 사고를 당해 머리를 크게 다쳐 현장에서 사망했다. 이주형 PD는 오는 12월 첫 아이를 품에 안을 예비아빠였기에 안타까움을 더했다.
2016년 CJ ENM tvN 제작 PD로 입사해 '삼시세끼 고창편', '신서유기' 시즌 2·3, '대탈출', '코미디 빅리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출에 참여한 이주형 PD는 쿠팡플레이가 인수한 영상제작사 보더리스필름으로 이직해 디즈니+ 스포츠 다큐멘터리 '풀카운트' 제작에 참여했다.
나영석·신효정·박현용 등 '신서유기' PD 7명 일동과 네티즌들은 이주형 PD의 안타까운 사망에 애도를 표하며 추모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이주형PD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상납 안 시키면 계약할게" 길건, 가라오케 불려가…전 대표 폭로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