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 짜장면 맛집 3

COSMOPOLITAN 2024. 9. 16. 0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물, 스테이크, 소 곱창까지 이게 말이 되는 조합?
산타의 돌짜장 | 250 산타 돌짜장
인스타그램 @icheon_santa_zzazang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산타의 돌짜장은 지글지글 끓는 250도 돌판에 짜장면과 양념게장을 얹어낸 메뉴로 유명하다. 양념게장은 꽃게 중 으뜸으로 손꼽히는 연평도 꽃게만을 사용한다. 맛이 어떨까? 돌짜장에 게장 양념을 바르고, 그 위에 게살을 쭉 짜서 한 입하면 극락이다. 느끼하고 달콤한 짜장면 위에 짭조름한 게장을 얹었으니 말 그대로 단짠의 정석인 셈.
무탄 |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
인스타그램 @mutandining
SNS상에 화제를 일으킨 이곳은 저세상 비주얼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은 큼지막한 스테이크가 올려진 비주얼에 한번, 테이블에 올려놓은 순간부터 향긋하게 퍼지는 트러플 향기에 또 한 번 감동하고 마는 음식.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상차림으로도 잘 알려진 곳이라 부모님과 효도 외식 스폿으로도 제격이다.
창화루 | 소 곱창 짜장면
인스타그램 @changhwalou_gangnam
홍콩 감성의 중국집 창화루는 ‘소 곱창 짜장면'이 유명하다. 간짜장 위에 튀긴 소 곱창과 파채가 올라갔다. 곱이 꽉 찬 소곱창에 짜장면이 느끼할 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통고추 가루가 킥이다. 매콤, 달달, 짭짤한 맛이 한번에 입 안으로 들어오는 천국을 맛볼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