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디올 입고 초등학교 졸업사진 찍었다는 황금수저 여돌의 정체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샤넬 입고 찍은 '황금수저' 아이돌이 화제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는 '테디 걸그룹'으로 불리며 지난 6일 싱글 '미야오'를 발매한 미야오 멤버 나린으로 알려졌습니다.

트와이스 미나, 있지 리아, NCT 천러, 여자친구 엄지 등 금수저로 유명한 아이돌들이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돌계에 새로운 금수저가 등장했다고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미야오 나린은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샤넬 티셔츠, 디올 트위드 등을 입고 찍은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 미야오 인스타그램

나린 졸업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요즘 초딩들은 다르다", "초등학생이 샤넬, 디올이라니...", "초딩이 부러울 줄이야ㅠㅠ", "어릴 때부터 남달랐네요" 등 반응을 전했습니다.

특히 나린은 데뷔 전부터 틱톡에서 활동할 정도로 끼를 표출해 온 바 있는데요. 틱톡 영상에서도 샤넬을 풀 세트로 갖춰 입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과거에는 지오디, 2PM, 2AM 등 한 방에 전 멤버는 물론 스태프까지 모여 생활하며 힘들게 정상을 향해 올라온 모습이 인기 요인이 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 미야오 인스타그램

하지만 요즘 아이돌들은 데뷔 초반 때는 물론, 데뷔 전 일반인 시절에도 '금수저'인 멤버들의 화려한 모습이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 나린이 속한 미야오는 데뷔하자마자 짧은 시간 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미야오는 유튜브 뮤직 차트, 애플 뮤직 등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는가 하면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테디 걸그룹'으로 데뷔 때부터 주목받은 미야오의 활약, 앞으로도 기대되는데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