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셋맘' 선예, 벌써 결혼 13년 차…"넷째 출산? 문 닫았다"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선예가 넷째 생각은 없다고 못 박았다.
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특별 선생님으로 출연했다.
이어 선예는 결혼 몇 년차인지 묻자 "13년 차가 됐더라"고 했다.
이승철은 그런 선예에게 "더 낳을 생각은 없느냐"고 물었고, 선예는 "(남편이) 문을 닫아서"라는 시원시원한 답변으로 패널들을 웃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신랑수업' 선예가 넷째 생각은 없다고 못 박았다.
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특별 선생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선예는 "3학년 5반"이라고 자신을 소개, 35세 나이에도 여전히 아이돌 같은 동안 외모를 뽐내 패널들을 감탄케 했다.
선예는 이다해의 남편 세븐과 함께 뮤지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사이이기도. 선예는 이다해를 보며 "그때 보러 오셨었다"고 했고, 이다해는 "선예 씨 작품 따로 또 보고 그랬다"고 친분을 자랑했다.
이어 선예는 결혼 몇 년차인지 묻자 "13년 차가 됐더라"고 했다. 또 딸 셋의 엄마임을 밝힌 그는 세 딸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심진화는 "네 자매 같은데?"라고, 이다해는 "아이들이 끼가 대단할 것 같다"고 했다.
이승철은 그런 선예에게 "더 낳을 생각은 없느냐"고 물었고, 선예는 "(남편이) 문을 닫아서"라는 시원시원한 답변으로 패널들을 웃게 했다. 이내 선예는 "꽝 닫았다"고 재차 덧붙였다.
사진=채널A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경기마다 골 넣는 이유 있네…프로 못지않은 연습량
- '속옷·골반 노출' 전종서, 추가 노출 사진 공개…연이은 파격 행보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으리으리 자택 공개…호텔인 줄
- 장윤정, 립싱크 논란 확산…민원 제기·티켓도 안 팔려
- 故 최진실 사망 16주기에…딸 최준희, 뉴욕서 전한 근황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