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가을 신상 '엣지 고어 방수 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을 맞아 뛰어난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엣지 고어 방수 자켓'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K2 '엣지(EDGE) 고어 2L 방수 자켓'은 방풍과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어떤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기능성뿐 아니라 격자 무늬의 그리드 프린트를 앞판에 적용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물기가 스며들지 못하도록 방수 지퍼를 적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용도와 상황에 따라 활용도가 높고, 올 시즌 첫 선을 보이는 전문형 트레킹 라인 K.트레커스 로고도 팔 부분에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했다. 여성용은 핑크와 루비 컬러, 남성용은 쿠퍼브라운과 차콜그레이 컬러로 각각 출시됐으며, 가격은 48만 9천 원이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K2 '엣지 고어 2L 방수 자켓'은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 뛰어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라며, "어떤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을 바람막이 자켓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이번 시즌 새로운 익스트림 트레킹 라인 'K.트레커스(K.TREKKERS)'을 론칭해 고산 원정등반을 위한 '알파인 랩(ALPINE LAB)'부터 전문적인 산행을 위한 'K.트레커스'와 가벼운 하이킹 컨셉으로 범용성이 높은 '플라이하이크(FLYHIKE)'까지 세분화된 아웃도어 제품군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