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됐다♥"7년열애 끝에...드디어 6월 결혼발표한 커플"경사"

미쓰에이 민, 이미 작년 '약혼'→7년 열애 끝 결혼

그룹 미쓰에이(miss A) 출신 가수 민(본명 이민영·33)이 결혼한다.

민 /사진=BeMonstar 엔터테인먼트,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BeMonstar(비몬스타) 엔터테인먼트,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민이 오는 6월 7일 결혼한다"라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또한 소속사 측은 "민과 비연예인 사업가인 예비신랑은 지난 2018년 한 콘서트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 2023년 4월에는 약혼을 진행했으며, 깊은 신뢰와 애정으로 올 6월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알렸다.

이어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미쓰에이 민이 오는 6월 결혼을 앞두고 직접 소감을 나타냈다.
민은 21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오는 6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소중한 사람과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기로 했다"면서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기쁠 때도 지칠 때도 늘 따뜻하게 손 내밀어 주었던 사람과 서로의 하루를 함께 걸어가려 한다"며 거듭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부족한 나를 믿고 응원해주신 가족, 지인, 친구들, 그리고 언제나 마음을 나눠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 고마움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적으며 글을 마쳤다.
민은 오는 6월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사업가인 예비신랑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들은 지난 2018년부터 약 7년간 교제를 이어왔으며 둘의 결혼식은 비연예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치러진다.
이날 민의 웨딩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사진 속 민은 어깨라인이 그대로 드러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차려입고 청순미를 발산했다. 이어진 사진에선 예비신랑의 품에서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예비신부의 행복을 뽐냈다.
한편 민은 7년의 연습생 생활 끝에 지난 2010년 4인조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 'Bad Girl Good Girl' '다른 남자 말고 너' 'Hush' '남자 없이 잘 살아'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2017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후 K타이거즈 E&C로 새 둥지를 옮긴 민은 솔로 앨범과 뮤지컬 등으로 활동을 이어갔다.

'6월 결혼' 미쓰에이 민, 뉴욕서 프러포즈 받았다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민(이민영)이 프러포즈 받은 순간을 공개했다.
민은 26일 소셜미디어에 "'같이 피크닉 가자'고 그는 말했다"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민은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예비 신랑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예비 신랑은 한쪽 무릎을 꿇고 민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고백했다. 민은 깜짝 놀란 듯 손으로 입을 가린 채 웃었다.

‘소풍 가자’는 말에 따라나섰다가 사랑 가득한 순간을 맞이한 민의 리얼 리액션이 설렘을 안기고 있다.사진=민 SNS
민과 예비 신랑은 2018년 지인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었고, 2023년 약혼식을 올린 바 있다.사진=민 SNS

결혼식은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예비 부부는 지난 2018년 한 콘서트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 왔다. 2023년 4월 약혼했고, 이번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미쓰에이 민

민은 2010년 수지, 지아, 페이와 함께 걸그룹 미쓰에이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 '굿 바이 베이비(Good Bye Baby)', '다른 남자 말고 너'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2017년 미쓰에이 해체 이후 민은 솔로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서도 뮤지컬 작품으로 관객들과 만났다.

솔로앨범으로는 '힛 미 업(Hit Me up)', '어니언(Onion)', '프라임 타임(Prime Time)' 등을 발매했다.

민은 오는 5월 31일 싱글 발매를 계획하고 있으며, 7월에는 솔로 활동도 준비 중이다. 미니레코드 미니아이 앱을 통해 민의 목소리로 팬들과 대화 및 소통도 펼칠 예정이다.

Copyright © 셀럽뉴스 채널, 제목과 내용을 모방/복제하면 저작권 침해로 신고합니다. 문의: celebnews.biz@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