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세 나이에 20대 뺨치는 물광 피부 비결 공개한 톱스타, 데일리 스타일링

조회 15,2872025. 1. 18.

배우 이영애의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밀라노 스트리트 패션
체크 패턴의 플레어 스커트와 네이비 니트를 매치한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이트 롱부츠로 포인트를 주어 밀라노의 역사적인 건축물과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우아한 트렌치코트 룩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에 스트라이프 상의와 데님을 매치해 세련된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다. 선글라스와 블랙 앵클부츠로 도시적인 감각을 더했으며, 바다를 배경으로 한 포즈에서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럭셔리 코트 스타일
브라운 오버사이즈 코트와 터틀넥 톱을 매치한 고급스러운 앙상블을 선보였다. 블랙 힐과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업스타일 헤어로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다.

##모던 시크 룩
타사키 70주년 행사에서 오버사이즈 블랙 재킷과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한 올블랙 룩을 완성했다. 하이부츠로 다리라인을 강조하며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54세 톱스타 이영애의 물광 피부 비결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대 여배우와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는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유명한 이영애의 관리법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영애의 피부 관리 비결은 의외로 단순하다. 매일 아침 물 한 잔으로 시작해 하루 11잔의 물을 꾸준히 마시는 것이 그녀의 루틴이다. 또한 최근에는 동백 오일과 수분크림만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이영애는 집에서 틈날 때마다 수분크림을 수시로 바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자연스러운 주름이 아름답다고 생각해 아이크림도 바르지 않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전문가들은 여름철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꼼꼼한 클렌징과 충분한 보습이 중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이영애의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법이 많은 여성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