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의 멤버인 배우 나인우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7일, 뉴스1은 나인우가 본업인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1박 2일'을 떠난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로 인해 시청자들은 그동안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그의 활약을 더 이상 볼 수 없게 되어 아쉬움을 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같은 날 스포티비뉴스는 나인우의 하차와 함께 이정규 PD도 프로그램을 떠난다고 전했습니다. 이 PD의 후임으로는 주종현 PD가 선정되었으며, 주 PD는 이 PD와 함께 '1박 2일'을 연출해온 경험이 있습니다.

나인우는 지난 2022년 2월, 배우 김선호의 후임으로 '1박 2일'에 합류하여 약 2년 4개월 동안 프로그램의 고정 멤버로 활약해왔습니다.
그 동안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유선호와 함께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지난해 12월 열린 '2023 KBS 연예대상'에서는 '1박 2일' 팀이 12년 만에 단체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고, 멤버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기도 했습니다.

나인우는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쌍갑포차', '철인왕후', '달이 뜨는 강', '클리닝 업', '징크스의 연인',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재벌 3세 유지혁 역을 맡아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 '1박 2일' 측은 나인우의 후임을 아직 정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새로운 멤버를 발굴하고 기존 멤버들과의 조화를 맞추기 위해 심사숙고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에피소드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나인우의 하차로 인한 변화가 프로그램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