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기댈 곳' 추천하라더니.. 팬들, 싸이 건강부터 걱정했다

@42psy42

형, 점점 야위어가요..
"팬들 걱정 자아낸 싸이의 근황"

가수 싸이가 예상 밖의 자기 관리 이슈로 팬들의 걱정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1일, 싸이는 자신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여름에 혹시 저를 만날 계획이신 분들에게 질문 있습니다. 역대 저의 곡들 중에서 각자의 3 픽을 알려주세요. 최애곡, 강성곡, 감성곡 순으로.

팬들은 각자의 추억이 담긴 싸이의 명곡들을 댓글로 공유하며 열띤 반응을 보였지만, 그보다 더 뜨거운 반응은 싸이의 달라진 체형에 쏠렸다.

한 네티즌은 "형님, 저런 건 저희가 잘 조율할 테니 몸 관리 좀 잘하십쇼. 점점 야위어 가시는 모습 보면 악플 달고 싶을 정도입니다"라며 농담 섞인 진심을 남겨 댓글 창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팬들은 "다이어트 중이신 건가.. 나는 다이어트도 안 되고 관리도 안 되고 속상", "왜 이렇게 야위셨어요 형.. 맘 아프게", 이 정도면 어디 편찮으신 건 아닌지 걱정됩니다" 등, 날이 갈수록 앙상? 해지는 싸이의 모습에 우려를 표했다.

@42psy42

이에 싸이는 특유의 담백함으로 "미안합니다"라고 짧게 사과?를 남겨 다시 한번 팬들을 웃게 만들었다.

앞서 싸이는 지난달에도 "Friday.. see more"라는 문구와 함께 춤을 추는 짧은 영상을 올리며 활기찬 모습을 보여줬지만, 영상 속 홀쭉해진 모습은 팬들에게 또 다른 걱정을 안겼다.

다만, 살 빠진 싸이보단 살찐 싸이를 더 좋아하는 팬들에겐.. 이번 여름, 물보다 싸이의 건강 회복이 먼저일지도 모르겠다.

@42psy42
@42psy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