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계속되는 '쿠플픽' 1라운드는 동해안 더비, 2라운드는 린가드 홈 첫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하나은행 K리그1 2024' TV 중계방송사 라인업을 발표했다.
2일 오후 2시 광주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광주FC와 FC서울의 1라운드는 스카이스포츠에서 중계된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유나이티드와 수원FC의 맞대결은 JTBC Golf&Sports, 같은 시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FC와 제주유나이티드의 1라운드경기는 스카이스포츠가 중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하나은행 K리그1 2024' TV 중계방송사 라인업을 발표했다.
K리그1은 스카이스포츠, JTBC Golf&Sports, IB스포츠 3개 채널에서 고정 생중계 편성된다.
3월 1일 오후 2시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공식 개막전, 지난 시즌 챔피언 울산HD와 FA컵 챔피언 포항스틸러스의 경기는 JTBC Golf&Sports에서 중계된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는 전북현대와 대전하나시티즌의 경기는 스카이스포츠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카이스포츠는 전북과 대전의 경기를 시작으로 올 시즌 주요 매치업에서 현장 프리뷰와 포스트 매치 인터뷰를 방송할 예정이다.
2일 오후 2시 광주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광주FC와 FC서울의 1라운드는 스카이스포츠에서 중계된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유나이티드와 수원FC의 맞대결은 JTBC Golf&Sports, 같은 시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FC와 제주유나이티드의 1라운드경기는 스카이스포츠가 중계한다.
3일 오후 2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맞붙는 대구FC와 김천상무의 시즌 첫 경기는 IB스포츠에서 볼 수 있다.
지상파 방송사들도 올 시즌 K리그1 주요 경기를 각 2경기씩을 생중계 편성한다. 9일 오후 2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수원FC와 전북의 2라운드 경기를 SBS와 JTBC Golf&Sports에서 동시 중계한다. 10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과 인천의 경기는 MBC와 스카이스포츠에서 시청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올 시즌에도 K리그1, 2 전 경기를 생중계하며, 모든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주요 장면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고품질 중계와 알찬 프리뷰쇼로 화제를 모았던 '쿠플픽'도 지속된다. 1라운드 '쿠플픽' 경기는 울산과 포항의 동해안 더비다. 2라운드 '쿠플픽'은 제시 린가드의 홈 데뷔전이 될 것으로 보이는 서울과 인천의 경기다.
K리그1 12개 팀 감독과 선수들의 출사표를 만나볼 수 있는 개막 미디어데이는 2월 26일 오전 11시부터 K리그 공식 유튜브채널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되고, 당일 저녁 스카이스포츠에서 녹화중계된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받은' 김건희, 머리 쓸어 넘기며 분노 삭히다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주의 아들' 이강현, 英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행복한 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클린스만, 예전부터 훈련 엉망…아시안컵 전부터 선수들 기진맥진" 외신의 분석 - 풋볼리스트(FO
- “월드클래스 손흥민에게 한국 국적이 불리하게 작용”…아시안컵 실패 생각나는 씁쓸한 칭찬 -
- 손흥민 호주전 프리킥 골, 아시안컵 최고의 골 후보... 한국 탈락시킨 알타마리 골도 포함 - 풋볼
- 연맹 직영 채널 맥스포츠, 2024시즌 K리그2 TV 중계 합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메시·수아레스 도움’ 바르사 출신 총출동한 마이애미, 개막전 2-0 승리 ‘산뜻한 출발’ - 풋
- 인천, 2024시즌 개막전을 지역 축제의 장으로…선수단이 사비로 준비한 경품 행사까지 - 풋볼리스
- 레길론 돌려보낸 맨유 날벼락…루크 쇼, 부상으로 3달 결장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