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프라야 강부터 도심 스카이라인까지, 방콕 여행 필수 숙소 모음"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따뜻한 동남아 여행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태국 방콕은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데요. 5시간 40분의 비행으로 비교적 빠르게 도착할 수 있어 짧은 휴가에도 적합합니다. 화려한 도시인 방콕의 고급 호텔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인기 호텔 4곳을 소개할게요.
인터컨티넨탈 방콕 수쿰빗, IHG 호텔
인터컨티넨탈 방콕 수쿰빗은 BTS 칫롬역을 대표하는 고급 호텔 중 하나인데요. 시암파라곤, 센트럴월드, 빅씨 랏차담리점 등과 가까워서 교통이 매우 편리해요.
이외에도 5성급 호텔인 만큼 조식과 라운지 서비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굉장히 화려할 뿐만 아니라 퀄리티가 높은 호텔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스위트 객실은 탁 트인 공간감을 자랑하죠. 라운지 해피아워를 즐기며 바라보는 야경도 아름답습니다. 이외에도 야외수영장 역시 22시까지 오래 운영하는 편이니, 여유로운 야간 수영까지 즐겨보세요.
더 페닌슐라 방콕
더 페닌슐라 방콕은 태국 방콕의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대표적인 럭셔리 호텔로, 세련된 아시아풍 디자인과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방콕의 주요 관광 명소와 가까우면서도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환경을 제공해 휴식과 관광을 모두 즐기기에 최적의 호텔이죠.
호텔의 모든 객실은 차오프라야 강을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뷰를 제공합니다. 호텔에서는 차오프라야 강을 가로지르는 무료 셔틀 보트를 운행해 방콕의 주요 관광 명소인 왕궁, 왓 아룬에 쉽게 방문할 수 있어요.
포시즌스 호텔 방콕 앳 차오프라야 리버 (SHA 플러스+)
방콕의 포시즌스 호텔은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해 있어, 도심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조용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호텔 주변으로는 왕궁, 왓 아룬과 같은 관광 명소가 가까워 교통과 관광 접근성도 뛰어나요. 강변 산책로와 리조트 스타일의 정원은 도심 속에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힐링 공간을 선사합니다.
포시즌스 방콕은 투숙객들에게 세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프라이빗한 고객 케어에 신경쓰고 있는데요.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의 수영장을 이용할 때에도 선베드에 자리를 잡으면 직원이 타올을 깔아주고, 시원한 물도 서빙해 주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요. 차오프라야 강이 보이는 넓고, 고급스러운 수영장에서 힐링되는 방콕 여행을 즐겨보세요.
파크 하얏트 방콕
파크 하얏트 방콕의 객실은 방콕 스카이라인을 조망할 수 있는 넓은 창문과 함께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최고급 침구와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넓은 욕조와 스파 스타일 욕실이 마련돼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루프탑 인피니티풀에서는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파 by Park Hyatt에서는 다양한 마사지와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해 몸과 마음에 휴식을 줄 수 있어요. 피트니스를 이용한 후에는 세심하게 준비된 조식까지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