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은 '슈돌', 율희는 '이혼 사유' 토크…"자녀는 母 그리워 우는데"vs"개인사" 시끌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율희, 최민환이 각각 방송활동에 나선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2018년 결혼했으나 지난해 12월 파경을 맞았다.
이후 율희는 방송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지 않았으나, 8일 TV 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일각에서는 '슈돌'에 출연한 아들 재율 군이 스트레스 지수가 높고 성장 미달이라는 결과를 받은것과, 엄마를 그리워하며 눈물 흘린 모습을 보여 율희가 이혼을 언급할 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율희, 최민환이 각각 방송활동에 나선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2018년 결혼했으나 지난해 12월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과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최민환은 현재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자녀들과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져갔다.
이후 율희는 방송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지 않았으나, 8일 TV 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예고편에서 "우린 너무 행복한 가족이고 다 이겨냈어, 이런 위기는 한 번쯤 있는 거야 이렇게 생각을 했었다"며 이혼 사유에 대해 이야기하고 눈시울을 붉혔다.
그가 이혼 사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관심이 모인다. 일각에서는 '슈돌'에 출연한 아들 재율 군이 스트레스 지수가 높고 성장 미달이라는 결과를 받은것과, 엄마를 그리워하며 눈물 흘린 모습을 보여 율희가 이혼을 언급할 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도 보이고 있다.
그가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이러한 비판을 잠재울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각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60억' 평창동 주택 이사 완료…여유로운 쇼핑 일상
- 유명 운동선수 누구? 불륜·폭행 "이혼 후 수감 생활"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이혼' 티아라 지연·황재균, 성지글 터졌다 '소름'
- 최민환 7살 子, 전신마취 수술…율희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