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개관 6주년 기념 ‘6쾌한 위크’ 이벤트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는 오는 7월 1일 개관 6주년을 맞이하여 ‘6쾌한 위크(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이벤트로, 6주년에 맞추어 유쾌한 6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과 ‘고메바’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업장 곳곳에 숨겨 놓은 스마일 스티커를 찾아 직원에게 보여주면 경품을 제공하는 ‘6캐치 스마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6가지 혜택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 ‘6쾌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하루 6객실씩 판매하며 가격은 36만원(세금 포함가)으로 매력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이그제큐티브 객실 업그레이드)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 ▲고메바 무제한 하이볼 2인 이용권 ▲식음 2만원권 ▲6주년 스페셜 기프트(노보텔 동대문 스페셜 한정 가운 2세트 + 베스 솔트 1개) ▲레이트 체크 아웃(월~목 퇴실 한정, 2시까지) ▲키즈존, 피트니스, 실내 &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그뿐 아니라, 식음업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개관일인 7월 1일과 생일이 같은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하루 Favour Eat 디너를 무료로 제공하고, 주중(월~금) 런치에는 6(육)회 막국수 단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로비 라운지 & 바 ‘고메바’에서는 로컬 생맥주를 6000원이란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6쾌한 6행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도 동대문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노보동6(육)주년’ 으로 6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최혁진 총지배인은 “개관 6주년 이벤트 ‘6쾌한 위크(Week)’ 컨셉에 맞게 호텔을 방문해주신 고객들이 유쾌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6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6주년을 함께 축하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02-3425-8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