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살' 박나래, 정말 결혼하나?…2세·前 남친 언급→'결혼설'까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거침없는 연애사 공개와 2세 계획, 동료 양세형과 결혼설에 휩싸이는 등 결혼할 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최근 기안84의 유튜브에 출연해 "결혼을 알아보고 있다"며 2세에 대한 욕심까지 드러냈다.
40살이 된 박나래가 2세와 결혼에 대해 반복적으로 언급할 뿐만 아니라 계획도 구체적으로 가지고 있어 곧 결혼에 골인하는 게 아닌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거침없는 연애사 공개와 2세 계획, 동료 양세형과 결혼설에 휩싸이는 등 결혼할 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나래식'을 개설한 박나래는 지난 18일 첫 게스트로 '나 혼자 산다'로 오랜 인연을 맺은 모델 한혜진을 초대해 찐친다운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과거 연애사와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박나래는 기안84보다는 먼저 결혼할 거라고 장담했고, 한혜진은 "왜 안 하고 있냐. 자꾸 남자 만났었다고 방송에서 거짓말하면 안 된다"면서 추궁했다.
사람들이 자작극이나 허언증인 줄 안다고 억울함을 토로한 박나래는 과거 연상을 만났다고 깜짝 고백하며 연예인과 만남을 꿈꿨다. 그러더니 전현무와 공개 열애 경험이 있는 한혜진을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한 박나래는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혼전연애'에서 과거 일본인 남자와 뜨겁게 썸을 탔던 사이라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 하나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최근 기안84의 유튜브에 출연해 "결혼을 알아보고 있다"며 2세에 대한 욕심까지 드러냈다. 앞서 그는 지난 4월 구체적인 냉동 난자 계획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바, 예능성이 아닌 진지한 발언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금쪽상담소'에 엄마와 함께 출연해 두 번 정도 남자친구를 소개시켜줬지만 엄마의 반대로 결혼을 못 했다고 털어놓은 박나래는 "엄마의 속을 모르겠다. 빨리 결혼하라고 했다가 또 아깝다고 한다"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이런 그의 모친은 지난달 '구해줘! 홈즈'에 깜짝 출연했을 당시 양세형을 사위처럼 마음에 들어했다. 이에 박나래와 양세형이 '개그맨 22호 커플'이 되는 게 아니냐는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40살이 된 박나래가 2세와 결혼에 대해 반복적으로 언급할 뿐만 아니라 계획도 구체적으로 가지고 있어 곧 결혼에 골인하는 게 아닌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채널A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석 "빚 100억, 모텔 살이…13세 연하 아내와 별거"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이봉원♥박미선, 자식농사 성공…183cm 훈남 아들 공개 "종자 달라"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