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조세호, 입맞춤 하려고 까치발…♥신부 키 몇이길래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세호가 웨딩마치를 울린 가운데, 부부의 투샷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조세호와 신부의 키 차이.
버진로드 위에서 입맞춤을 하는 조세호와 신부의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조세호는 신부와의 키를 맞추기 위해 '까치발'을 한 모습이었다.
조세호와 결혼한 신부의 큰 키는 일찍이 알려진 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웨딩마치를 울린 가운데, 부부의 투샷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세호는 20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진행했다. 다수의 연예인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에 수많은 연예인 하객이 참석한 만큼, 스타들의 SNS에는 결혼식 사진이 다수 업로드 됐다. 조세호 부부에 대한 이야기, 신부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였다.
특히 눈길을 끈 건 조세호와 신부의 키 차이. 버진로드 위에서 입맞춤을 하는 조세호와 신부의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조세호는 신부와의 키를 맞추기 위해 '까치발'을 한 모습이었다. 효민은 그런 조세호의 모습을 공개하며 "세상에서 젤 귀여운 신랑"이라고 표현했고, 박신혜는 조세호의 까치발만 클로즈업 해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다.
홍석천 역시 조세호의 키를 언급했다. "정말 아름답고 유쾌하고 행복한 결혼식이었다"는 그는 "무엇보다 키는 작지만 누구보다 큰 마음의 신랑으로 든든하게 신부 지켜주길 바라"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와 결혼한 신부의 큰 키는 일찍이 알려진 바다. 강재준은 지난 7월 ENA '현무카세'에 출연해 "키가 엄청 크고 얼굴이 가관이더라(예쁘더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조세호의 프로필상 키는 172cm로, 실제 키는 166.9cm로 알려졌다. 실제 키는 조세호가 유튜브에서 직접 공개했다.
사진 = 효민, 박신혜,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심해졌나…안타까운 근황
- 박위♥송지은, 결혼식 후 겹경사…축하 소식 끝없네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축구 선수 활약…아빠 유전자 물려받았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확 달라진 모습 "뭔가 바뀌었죠?"
- 안문숙, '같이 삽시다' 하차 속사정…"예고없이 갑자기 빠져서 걱정, 쫓겨난 것 아냐" (언제쩍 안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