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서 살 좀 빼라는 지적 받고 충격받아 47kg 만든 56세 배우,관리법

조회 41,7102025. 4. 7.
조은숙 "목욕탕에서 지적받아 운동..식스팩 생겼다"

MC 조우종 아나운서는 조은숙을 다이어트 종결자라고 소개하며 “식스팩을 만들기 쉽지 않은데, 어떻게 이렇게 만들게 되었느냐?”고 질문했다.

조은숙은 “둘째를 낳고 목욕탕에 갔는데, 저보다 몸집이 굉장히 거대하신 분이 위 아래로 훑어보면서 ‘아이고~ 이래서 어떻게 연예인 하겠어?’라고 했다”며 “충격을 받고 두 달 정도 운동을 했더니 복근까지 생겼다”고 살을 빼게 된 이유를 고백했다.

이어 조은숙은 “얼마 전에, 목욕탕에서 그 때 몸매 지적하셨던 분을 다시 만났는데, 그 분도 제 사진을 보고 자극을 받아서 살을 많이 빼셨더라”라고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다.

조은숙 "청양고추 먹고 물배 채우며 다이어트"

그녀는 "군것질 거리를 너무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고추장에 찍어 먹는다. 정말 맵다. 그 때 물을 벌컥벌컥 마신다. 물배가 찬다"고 말하며 청양고추 다이어트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로 배우 조은숙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조은숙이 과거 남다른 식스팩 복근으로 화제가 됐던 것을 언급했다. 화면에는 과거 조은숙의 보디 프로필 사진이 등장했다. 조은숙은 선명한 초콜릿 복근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10년이 지난 후에도 복근을 유지하고 있다는 조은숙은 "늘 배에 힘을 주고 있다. 기립근 운동도 된다"며 바른 자세를 강조했다.
이어 서장훈이 "청양고추 원푸드 다이어트를 한다던데?"라고 묻자 조은숙은 "다른 음식도 먹는다. 식욕이 올라올 때 잠재우기 위해 매운 청양고추를 먹고 매워서 물을 한 통 다 마시면 포만감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원푸드 다이어트가 아닌 식욕 억제용 다이어트라는 것.
이에 김구라는 "물만 마시기 힘들어서 청양고추를 이용한 거다"라며 감탄했다.
조은숙은 "청양고추에는 비타민C도 많고 스트레스도 풀어준다고 한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