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얼굴 어쩌다가"…클라라 무슨 일 있나? 노화+성형 의혹↑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클라라가 달라진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클라라는 22일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 참석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 누리꾼들은 지난해 깜짝 단발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스타일까지 바뀐 클라라의 심경 변화에도 주목하고 있다.
과거 긴 생머리에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을 추구하던 클라라가 최근 갑작스러운 변화를 선보이는 이유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는 분위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클라라가 달라진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클라라는 22일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 참석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날 클라라는 화이트 수트에 블랙 란제리 스타일의 이너를 매치해 섹시하면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큰 키로 늘씬한 미모를 자랑하는 클라라의 변함없는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달라진 이목구비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평소 개인 채널을 통해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미모를 자랑한 클라라의 깜짝 변신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것.


특히 눈에 띄게 도톰한 입술과 피부 톤과 어울리지 않는 메이크업 등에 대한 지적이 지배적. 누리꾼들은 "얼굴 많이 달라졌다" "과유불급이다" "인스타 사진하고 많이 다르다" "내가 알던 클라라 맞나?" "예쁜 얼굴 어디 갔지?" "갑자기 늙어 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누리꾼들은 지난해 깜짝 단발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스타일까지 바뀐 클라라의 심경 변화에도 주목하고 있다. 과거 긴 생머리에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을 추구하던 클라라가 최근 갑작스러운 변화를 선보이는 이유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는 분위기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 2006년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배우 생활을 시작했으며 다수 작품에서 활약을 펼쳤다. 지난 2019년 두 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 현재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장예원과 ♥핑크빛 언제부터? "자주 못 만나 1시간씩 전화"
- 기안84, ♥강미나에 결혼하면 빚 갚아준다더니…"우린 결혼한 사이"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 건강 이상에 병원行…안타까운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상의 훌러덩…길거리 파격 노출 '깜짝'
- 강용석, '도도맘 무고 교사' 집유 확정…4년간 변호사 박탈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