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수학천재인 아들을 자랑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우경이 암산하기"라는 문구가 더해져있으며, 이지현의 아들 우경 군은 누나인 서윤양이 내는 문제를 야무지게 암산으로 풀어냈다.
이지현은 "물론 모든 문제를 다 맞추는 건 아니에요"라며 "#수학천재#암산#육아"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이지현은 지난 2022년 아들이 당시 1학년이었지만 2학년으로 출전해서 수학 관련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수학천재인 아들을 자랑했다.
12일 이지현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둘이 요로코롬 잘 놀고 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우경이 암산하기"라는 문구가 더해져있으며, 이지현의 아들 우경 군은 누나인 서윤양이 내는 문제를 야무지게 암산으로 풀어냈다.
서윤 양은 "84 곱하기 19는?"이라고 물었고, 우경 군은 "1596"라고 답했다. 이에 이지현은 놀라며 "맞았다. 오 대박"이라고 말했고, 우경 군은 "자존심 스크래치 안당했다"고 외치며 기뻐했다.
다음으로 서윤 양은 "45곱하기 15는?"이라고 물었고, 우경 군은 "675"라고 답했다. 정확한 정답을 암산으로 계산해내며 '수학천재' 면모를 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지현은 "물론 모든 문제를 다 맞추는 건 아니에요"라며 "#수학천재#암산#육아"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한편 이지현은 두 번의 이혼을 겪고 현재 1남 1녀를 홀로 양육 중이다. 과거 ADHD를 앓고 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지현은 지난 2022년 아들이 당시 1학년이었지만 2학년으로 출전해서 수학 관련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사진=이지현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문메이슨과의 근황 사진 공개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또 늘어있네" 깜짝 근황
- '강제 입원설' 나는솔로 19기 순자, "오열하며 끌려가"…근황 포착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故 노영국, 드라마 촬영 중 심장마비 사망…18일 1주기 [엑's 투데이]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