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지상렬', 스윙스 '수천만원 시계' 술에 담그고 조롱까지…삭제하면 다?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스윙스가 '술먹지상렬' 제작진에 분노를 표했다.
스윙스는 25일 "이렇게 내가 싫으면 부르지 말아줘요. 왜 불러놓고 영상 올릴 때 돼서야 속마음을 드러내요. 난 제작진들이 미워요. 차라리 면전에 대고 뭐라하든가. 옆에선 '수고했다, 좋았다' 다 말해놓고 왜 저래. 난 잘만 해줬잖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술먹지상렬' 제작진은 설명란에 "힙합인 줄 알았는데 ship 선비가 오셨네. 그러니까 차이지~ 스웩"이라며 스윙스의 전 연인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래퍼 스윙스가 '술먹지상렬' 제작진에 분노를 표했다.
스윙스는 25일 "이렇게 내가 싫으면 부르지 말아줘요. 왜 불러놓고 영상 올릴 때 돼서야 속마음을 드러내요. 난 제작진들이 미워요. 차라리 면전에 대고 뭐라하든가. 옆에선 '수고했다, 좋았다' 다 말해놓고 왜 저래. 난 잘만 해줬잖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상렬의 술방 유튜브 채널 '술먹지상렬' 스윙스 출연 편 설명글이 캡처되어 있다.
스윙스가 출연한 '술먹지상렬' 편은 지난 23일 공개됐다. '술먹지상렬' 제작진은 설명란에 "힙합인 줄 알았는데 ship 선비가 오셨네. 그러니까 차이지~ 스웩"이라며 스윙스의 전 연인을 언급하기도 했다. 또 "경찰청 포토존 설 거 각오하고 만든 방송"이라고 적었다.

방송 내용 또한 가관이었다. 이날 스윙스는 시계를 바꿔 차보자는 개그맨 양기웅의 말에 명품 브랜드 R사 시계를 건넸다. 이때 스윙스가 실수로 양기웅의 시계를 떨어뜨리자, 지상렬은 "방수 되지 않냐"라며 스윙스의 시계를 술잔에 담궜다.
싸해진 분위기였지만 스윙스는 "여기도 담궈야죠"라며 다른 술잔에 시계를 한 번 더 넣었다. 이런 가운데 지상렬은 약을 먹어야 한다며 자리를 급히 떠났다.
호스트인 지상렬이 떠나고 게스트 스윙스만 남겨진 상황. 스윙스는 술을 들이키며 "이건 좀 아니지 않냐"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방송 내용 뿐 아니라 설명글에도 선 넘은 조롱이 이어지자 스윙스는 "도와줘도 왜 그래.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 아니 '스윙스 불러놓고 개쪽 주자' 이게 당신들 전략이야? 세상한테 당한 일로 생긴 불만 나한테 푸냐?"라며 분노했다.

이어 "제작진 너희 차라리 면전에 대고 말해. 내 삶이 그렇게 별 거 없어 보여? 나 XX 공부해. 나 XX 열심히 살아. 나 내 예술에 진심이야. 왜 네 수준의 해석으로 나를 끌어내리냐. 내가 너네한테 뭐라 했냐고"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무례 그 자체", "몇천만 원짜리 롤OO를 술에 담궈버리네. 보상하길", "게스트에 대한 존중이 하나도 없네", "시계값 물어내라" 등 차가운 반응을 보였다.
논란이 되자 '술먹지상렬' 제작진은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스윙스 또한 SNS 글을 스토리에서 내린 상태다.
'술방'임을 감안하고라도 책임감 없는 호스트 지상렬과 제작진의 무례한 태도에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사진=스윙스, 엑스포츠뉴스 DB, '술먹지상렬' 캡처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 촬영 중 추락 사고…"척추 골절, 하반신 마비됐을 수도 있다고"
- "방탕해질 것" 화사, 美 투어 중 속옷 노출…파격 퍼포먼스 계속 [엑's 이슈]
- 유아인, 시민이 던진 페트병 맞고 '인상 팍'…"어이가 없네" 표정 돌변 [엑's 이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재수술 대성공…그림 같은 옆태
- 송일국네 삼둥이들, 벌써 훈남 됐네…대한·민국·만세 근황 '깜짝'
- 군 간부가 '아이돌 훈련병'에게…'축가 가수' 섭외 요청 논란 [엑's 이슈]
- 박나래 측 "용산경찰서 출석…6시간 고소인 조사 마무리, 추가 일정 정해진 바 無" [공식]
- '백혈병' 차현승, 6개월 만에 완치 소식…"두 번째 삶" 응원 봇물 [엑's 이슈]
- "신민아, ♥김우빈 투병 당시 공양미 머리에 이고"…결혼식 법륜스님 주례사 공개 [엑's 이슈]
- 김대호, 집에서 시가 피우다 뜻밖의 논란…"굳이?" vs "뭐가 문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