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 39차 정기 후원 및 도시락 나눔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독거노인을 위한 봉사를 지속하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10월 2일 39차 정기 후원과 도시락 나눔 봉사를 했다고 밝혔다.
부산스터디하우스는 부산연탄은행(밥상공동체)에서 독거노인들을 위해 4년째 조리 및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도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속해서 후원과 봉사를 하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독거노인을 위한 봉사를 지속하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10월 2일 39차 정기 후원과 도시락 나눔 봉사를 했다고 밝혔다.
부산스터디하우스는 부산연탄은행(밥상공동체)에서 독거노인들을 위해 4년째 조리 및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
이들은 매달 둘째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70만 원 후원과 봉사를 하고 있으며, 특별한 기념일에는 특별기부와 김장 봉사, 연탄 기부 등을 하고 있다. 정기후원, 연탄후원 등 총누적 후원금은 6,970만 원에 달한다.
'혼자가 아닌 같이의 힘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 이들은 "앞으로도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속해서 후원과 봉사를 하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연말연시 고척돔에서 팬들과 만난다.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은 총 6일간(12월 27일~29일, 25년 1월 2일~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경기마다 골 넣는 이유 있네…프로 못지않은 연습량
- '속옷·골반 노출' 전종서, 추가 노출 사진 공개…연이은 파격 행보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으리으리 자택 공개…호텔인 줄
- 장윤정, 립싱크 논란 확산…민원 제기·티켓도 안 팔려
- 故 최진실 사망 16주기에…딸 최준희, 뉴욕서 전한 근황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