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패스! 행복 크로스!' 김포FC, 김포 시민의 날 관련 '시민행복 릴레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포FC(구단주 김병수)가 6일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열리는 부천FC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5' 6라운드 홈 경기에서 '시민행복 릴레이'를 진행한다.
'시민행복 릴레이'는 제27회 김포 시민의 날(4월 1일)을 맞아 연계 진행되는 행사로 3월 29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되는 공연, 전시, 스포츠 행사에 관람료 할인을 제공한다.
6일 진행되는 부천과의 홈 경기에 김포 시민을 대상으로 테이블석을 제외한 E석에 한해 50% 할인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민행복 릴레이'는 제27회 김포 시민의 날(4월 1일)을 맞아 연계 진행되는 행사로 3월 29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되는 공연, 전시, 스포츠 행사에 관람료 할인을 제공한다. 6일 진행되는 부천과의 홈 경기에 김포 시민을 대상으로 테이블석을 제외한 E석에 한해 50% 할인을 진행한다.
온라인 예매시 성인 기준 1만원에서 5000원으로 티켓을 판매하며 청소년과 어린이는 각각 3000원과 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김포의 팬 층은 특히 어린 팬들의 비중이 높다. 이는 인기리에 진행중인 '찾아가는 축구교실'의 영향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구단은 맞춤 홍보를 진행했다. 지난주 관내 30여개 초등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홍보 전단지를 배포했다.
홈 경기 인기 이벤트인 '에스코트플레이'는 구단의 여성 축구단인 '김포FC여성축구단'이 진행한다. 올해로 3기째 활동하며 매년 퀸컵에 참가하고 있다.
경기 시작 전에는 김포 신상 대형 카페 '더 닐라이(THE NILAI)'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한다.
야외에선 푸드트럭을 통해 비비큐, 핫도그, 닭강정, 타코야끼, 회오리감자, 음료 등을 판매한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김대희 딸, Y대 합격+연예인급 미모 "자식농사 끝판왕"
- 이시영, 파리서 샴페인잔 도둑으로 몰려..“나 취했나봐” 경악 [종합]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혀 풀린 보아, 어깨 기댄 전현무?” 불금 강렬 술방에 SM도 '비상'…
- '황재균과 이혼' 지연, "네가 핀 담배만큼"..의미심장 선곡 '눈길'
- '홍진영 언니' 홍선영, 입술 필러 맞아 울퉁불퉁해졌는데.."녹이고 또 …
- 미세 플라스틱 먹은 얼굴 변화, AI로 예측했더니 '끔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