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국내선을 합리적으로!" 이스타항공, 일본항공과 JEP 관련 협업 추진

조회 22025. 3. 25.

[M포스트 구기성 기자] 이스타항공이 일본항공과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Japan Explorer Pass) 판매를 위한 협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JEP는 일본항공이 판매하는 일본 국내선 항공권이다. 한국-일본 왕복 항공권을 소지하고 있고, 거주지가 일본이 아니라면 118개 노선의 일본 국내선 항공 이용권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 및 공식 채널을 통해 JEP를 홍보하고 판매로 이어지도록 일본항공과 공동 협업한다. 이스타항공의 다구간 여정 이용도 독려하며 일본 여행객들의 도시간 여행 편의 제고를 위해 프로모션도 운영할 계획이다.

협업을 기념한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일본 다구간 항공권과 JEP를 모두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위탁수하물 무료 혜택, 수하물 우선 수취 혜택, 일본항공 모형 비행기, 카페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최근 대도시와 소도시를 넘나들며 다양한 유형으로 일본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일본항공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많은 여행객이 다양한 형태로 편리하게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의 시작 가격은 편도 기준 단거리 노선 7,700엔, 중거리 1만1,000엔, 장거리 1만4,300엔이다.


잠시만요! 구기성스튜디오의 신차 렌더링 보고 가세요!

Copyright © M포스트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