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년간 매년 156대' 기아 김유현 오토컨설턴트, 5천대 판매 등극

조회 1052025. 3. 26.

기아가 운영하는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에서 누계 판매 5천대를 돌파한 12번째 판매왕이 탄생했다.

주인공은 부산 영도지점 소속 김유현 선임 오토컨설턴트다. 김 컨설턴트는 1993년 입사 이래 32년 동안 총 5016대를 판매하며 '그레이트 마스터(Great Master)' 칭호를 수여받았다. 이는 연평균 약 156대를 꾸준히 판매한 성과다.

김유현 컨설턴트는 "깊은 신뢰로 성원해주신 고객들 덕분에 이 같은 영광을 누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30년 넘게 곁에서 응원해준 가족과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덧붙였다.

기아는 영업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건강한 경쟁 문화 조성을 위해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 ▲기아 스타 어워즈(KIA Star Awards)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는 누적 판매 실적에 따라 ▲2천대 '스타(Star)' ▲3천대 '마스터(Master)' ▲4천대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 ▲5천대 '그레이트 마스터(Great Master)'로 칭호를 부여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기아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