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SSR '아르카나' 출격…29일까지 특수 모집
이정범 기자 2025. 5. 15. 18: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SSR 니케 '아르카나'를 선보였다.
15일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SSR 니케 '아르카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르카나'는 베스트셀러 스쿼드 소속 비밀 수호자로, 풀 버스트 타임 종료 시 자신의 상태에 따라 아군을 지원하는 지원형 니케다. 또한, 풀 버스트 타임이 짧아지면 감소한 시간만큼 아군의 화력을 보조한다.
'아르카나'는 5월 29일까지 특수 모집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일반 모집·소셜 포인트 모집·몰드 아이템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ARCANE ARCHIVE'도 선보인다. 이 이벤트에선 기억을 잃은 '아르카나'가 지휘관과 함께 잃어버린 기억을 되짚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벤트 참여 시 아카이브 스토리 해금에 사용되는 '메모리 필름'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레이'의 이야기 'CLAY, MORE!'가 아카이브에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열정적인 노력형 치어리더다.
협동 작전은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지휘관 5명이 힘을 모아 보스 '알트아이젠'을 공략하게 된다. 또한, 5월 22일부터는 챔피언 아레나 시즌4가 열린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레벨인피니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연 이혼' 황재균 "엄마 된 거 축하해…다 해줄게"
- 송혜교 '심야 데이트' 포착…상대는 톱스타, 드라마 인연 현실됐나
- 황정음, 회삿돈 43억 빼돌려 코인 투자 재판행 "부동산 처분해 갚을 것"
- '아빠' 홍상수, 깔끔 비주얼로 칸 영화제 참석…♥김민희·누드 드레스 없네 [엑's 이슈]
- 이경실 '89평 이촌동 아파트' 경매 나왔다…대부 업체가 채권자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심형래, 얼굴 뜯어고쳤다…'안면거상' 재수술 현장 공개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