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 먹고 10kg 감량한 다이어트 장인 개그우먼, 관리법
이쯤되면 다이어트 장인이라 불릴 만한데요.. 개그우먼 김미려가 10kg 감량한 비결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미려는 최근 다이어트 근황과 비법을 공개해 누리군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수많은 요요를 이겨낸 김미려는 다이어트 유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의외로 식습관이 좋다는 김미려는 해조류에 쌈 싸먹는 걸 좋아한다고 해요. 저녁 시간대에는 주로 유제품 위주, 요거트 우유 등을 먹습니다.
과거엔 무작정 굶는 방식의 다이어트를 택했다는 김미려는 근손실 문제 때문에 방법을 바꿨다고 하는데요.
최근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출연해 10kg 감량에 성공한 김미려가 다이어트 비법을 대방출했습니다.
김미려는 지난 1월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해 69.1㎏에서 58.2㎏로 총 10.9㎏를 감량에 성공했죠! 또 체지방량을 41.3%에서 34.2%로 7.1%로 줄였죠!
그런데 비결은 다소 의외였습니다.
“한약 먹었다. 한약이 독한 건 아니었다. 다이어트 효과는 조금 약하게 넣고, 보약을 먹었다. 보약을 먹으니까 기력이 나서 조금 덜 먹어도 안 힘들었다. 그리고 한의원에서 다이어트 침 치료를 했다. 돈을 들여야 한다”
자본주의(?) 다이어트 비법과 동시에 운동 방식도 알렸습니다. 지하1층에서 20층까지 계단오르기를 3번 한다는 사실!
김미려는 실내 싸이클도 타고, 계단오르기 등 하체 운동을 강조하며 체지방 연소에 집중하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김미려는 2013년 1세 연하 배우 정성윤과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죠!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김미려가 가정, 일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