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데일리 백 쇼핑리스트 6
노르딕 패턴 베스트와 태슬 장식 스커트로 가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룩을 완성한 김나영. 룩과 비슷한 톤의 캐멀 컬러 크로스보디 백을 메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골드 버클 장식과 캐멀 컬러 보디의 조화가 클래식한 숄더백은 36만5천원, Depound.
항상 소지품이 많은 보부상이라면 주목! 큼지막한 크기와 심플한 디자인이 실용적인 전소미의 데일리 백이라면 어떤 옷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두루 활용하기 좋을 거예요.
미니멀한 디자인과 유연한 형태가 실용적인 호보 백은 3백16만원, Miu Miu.
화이트 셔츠에 짙은 워싱의 데님 팬츠로 단정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선보인 크리스탈은 베이비핑크 컬러의 숄더백을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어요. 룩을 단순하게 스타일링한 덕분에 컬러감이 있는 가방도 자연스럽게 녹아듭니다.
스웨이드 소재로 핑크 컬러의 포근함이 가득 느껴지는 크로스보디 백은 1백75만원, Ralph Lauren Collection.
차정원은 베이지 컬러의 재킷에 톤온톤 매치로 브라운 버킷 백을 들어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했어요. 버킷 백은 수납력이 좋아 소지품이 많은 이들에게도 강력 추천합니다.
매끈한 보디의 골드 버클이 우아한 버킷 백은 43만8천원, Joy Gryson.
귀여운 곡선 셰이프의 호보 백을 겨드랑이 아래 바짝 당겨 멘 김도연. 간단하지만 트렌디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호보 백을 눈여겨보세요.
타탄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호보 백은 79만9천원, Polo Ralph Lauren.
록 스피릿이 느껴지는 화려한 프린트의 톱에 슬림한 블랙 데님을 매치한 설현. 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디테일의 광택감이 느껴지는 블랙 백을 들어 룩의 밸런스를 맞춰주었네요.
날렵한 셰이프와 광택감이 있는 소재의 조화가 세련된 호보 백은 4백30만원, Prada.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