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이 왔습니다. 몸은 날이 선선해지면 더 추워질 날을 대비해 지방층을 쌓으려는 성질이 있는데요...

그런데 여기 기발하지만 효과만점인 ‘이영애 다이어트’가 주목을 받고 있어요!
다이어트의 기본 중 기본은 섭취량은 줄이고 활동은 늘리는 것이죠. 적절한 운동과 식단관리는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그런데 생각만으로도 살이 빠진다는 비법이 있습니다. 한 네티즌은 “5개월 만에 8kg 감량에 성공했다”며 “비결은 이영애 다이어트”라고 소개했는데요...

배우 이영애는 별다른 다이어트 비법을 알리지 않았는데.. 과연 어떤 것일까요?
비결은 다소 어이가 없는데요...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의 대명사로 꼽히는 이영애나 사회적 지위가 있는 커리어 우먼 등을 떠올리며 그 사람들이 먹을 것 같은 메뉴를 먹고 안 먹을 것 같은 메뉴는 피하는 것”

예를 들어 배우 이영애는 통밀빵, 과일, 샐러드, 탄산수, 물, 커피, 스테이크, 소고기, 생선구이, 해산물, 잡곡밥에 미역국, 두부, 버섯 등 건강한 것만 먹을 것이라 추측을 하고...
닭발, 컵라면, 마라탕, 정크푸드를 먹는 모습은 쉽게 떠오르지 않아 자신도 이를 피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를 두고 강재헌 강북삼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는 "이런 다이어트 방법은 꽤 효과가 있을 듯하다"고 호평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