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매일 먹는 사람들이 선택한 제빙기

조회 462025. 3. 19.
제빙기 추천 10

더운 여름철에는 물론이고 살을 에는 추위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고집하는 이들이 많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당연하지만 얼음 없이는 만들 수 없는 음료다. 간편하게 카페에서 주문해도 되지만, 가정이나 캠핑장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기 위해서는 ‘제빙기’가 필수다. 제빙기는 얼음을 쉽고 빠르게,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 수 있는 기기다. 지금부터는 가성비의 측면에서 추천할 만한 제빙기 제품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롯데알미늄 12kg 가정용 캠핑용 제빙기 LIM-2400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롯데알미늄 12kg 가정용 캠핑용 제빙기 LIM-2400’은 가로 사이즈가 206mm에 불과함에도 하루 12kg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다용도 제빙기다. 공랭식, 압축기를 이용해 7분만에 8개의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내부의 바구니 용량은 600g에 달한다. 자동 순환 세척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직접 조작할 수도 있어, 위생의 측면에서도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109,000원이다.


알피쿨 엘큐브 제빙기

‘알피쿨 엘큐브 제빙기’는 UV 살균으로 제빙기 내부의 세균, 바이러스를 박멸할 수 있는 제빙기다. 전면의 UV 살균 버튼을 누르면 얼음을 생성하며 살균 기능이 작동해 깨끗한 얼음을 만든다. 양문형 도어를 채택해 제빙기 구석구석을 세척할 수 있으며, 만들어진 얼음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시간당 최대 90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기능성을 갖췄다. 알피쿨 공식몰 판매가는 169,000원이다.


세이팩 올인원 제빙기

‘세이팩 올인원 제빙기’는 하루에 15kg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고성능의 제빙기다. 제품 기준으로 하루에 만들 수 있는 얼음의 수는 1,850개에 달한다. 얼음의 크기는 S와 L의 두 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UV 살균 기능을 채택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빙봉은 의료용 기기에도 사용되는 SUS304 풀 스테인리스 재질이 쓰였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39,000원이다.


늘림 아이스 제빙기

늘림 아이스 제빙기는 하루 제빙량이 12kg인 제품이다. 얼음의 사이즈는 두 종류로 선택할 수 있으며, 5분에 최대 9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다. 급수는 상부로 쉽게 할 수 있으며, 하부로 배수가 이뤄져 사용이 간편하다. 얼음통은 분리해서 세척할 수 있으며, 자동 세척 기능도 제공되기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빙봉에는 안전한 스테인레스 304 재질이 적용된 제품이다. 가격은 99,000원이다.


슈프제 제빙기

‘슈프제 제빙기’는 제조사만의 결빙기법을 활용해, 냉기력과 지속력이 우수한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제빙기다. 친환경 자연냉매를 이용한 냉각 시스템을 채택해, 에너지 소비와 온실가스 배출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켰다. 두 가지 사이즈의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하루 제빙량은 18kg에 달한다. 하루 생성할 수 있는 얼음의 최대 개수는 1,995개며, 물탱크 용량도 2.3리터로 넉넉하게 설계됐다.공식몰 판매가는 258,000원이다.


위즈웰 제빙기

위즈웰 제빙기는 7분에 9개씩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제빙기다. 슬림한 크기를 가지고 있어 이동이 간편하며, 캠핑장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내부 바스켓 용량도 800g으로 넉넉하게 설계돼 있으며, 물탱크 용량은 1.8리터에 달한다. 상부에는 넓은 투명창이 적용돼 있어 만들어진 얼음의 상태를 커버를 열지 않고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하단에는 배수구가 있어 남은 물도 쉽게 배출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99,000원이다.


제로웰 독도꽁꽁

‘제로웰 독도꽁꽁’은 IoT를 지원하는 스마트 제빙기다. 앱으로 연결해 집 밖에서도 제빙기를 제어할 수 있으며, 요일별로 원하는 시간에 제빙 기능 온오프를 설정할 수 있다. UV 케어 기능을 적용하기에 세균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빙봉에는 의료용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안심할 수 있다. 하루에 15kg의 얼음을 만들며, 급속제빙 시 7분에 10개의 얼음을 생성할 수 있다. 가격은 379,000원이다.


쿠잉 미니 제빙기

‘쿠잉 미니 제빙기’는 스테인리스 바디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제빙기 제품이다. 뚜껑을 열어 물을 넣기만 하면 되는 상부 급수 방식으로 간편하게 물을 채울 수 있으며, 상단의 반투명 도어로 실시간 제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7분마다 9개의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하루 만들 수 있는 얼음의 최대량은 12kg까지다. 공식몰 판매가는 119,000원이다.


주코 아이스 볼트

‘주코 아이스 볼트’는 9분에 9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제빙기다. 하루 만들 수 있는 얼음의 양은 12kg이다. 물탱크의 용량은 1.5리터에 달하며, 내부의 얼음 바구니 용량은 600g이다. 지구온난화를 감소시킬 수 있는 친환경 R500a 냉매를 활용한 제품으로, 블랙 컬러에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어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제빙기라 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09,000원이다.


보아르 에이블 듀얼 나인 미니 제빙기

‘보아르 에이블 듀얼 나인 미니 제빙기’는 6분에 한 번씩 얼음을 생성할 수 있는 제빙기다. 한 번에 생성되는 얼음의 개수는 9개다. 두 가지 사이즈의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하루 제빙량은 15kg에 달한다. 만빙 스마트 센서를 채택해, 얼음이 내부 바구니에 가득차면 외부의 표시등이 점멸되면서 작동이 중단되는 편리한 제품이다. 다이얼로 작동시킬 수 있어, 조작계가 직관적인 점도 장점으로 들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59,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