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 'G-WEMIX' 토크노믹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의 G-WEMIX 시스템을 공개했다.
4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 글로벌 버전의 핵심 토크노믹스 아이템 'G-WEMIX(지-위믹스)' 정보를 티징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은 2025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위메이드가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의 G-WEMIX 시스템을 공개했다.
4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 글로벌 버전의 핵심 토크노믹스 아이템 'G-WEMIX(지-위믹스)' 정보를 티징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G-WEMIX'는 공급 방식, 게임 내 획득 방식, 아이템 강화 및 콘텐츠 연계 활용, 수익화 흐름이 하나의 유기적 구조로 순환되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G-WEMIX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캐릭터와 장비 성장에 활용하거나 가상자산 WEMIX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글로벌 버전의 인게임 영상과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생동감 있는 액션 스타일, 주요 전투 시스템, 다양한 클래스의 캐릭터 등 핵심 콘텐츠를 담았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은 2025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G-WEMIX', 인게임·트레일러 영상은 글로벌 티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9,000년마다 반복되는 종말 '라그나로크' 이전의 이야기를 담은 MMORPG다.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해 캐릭터, 배경 등 아트 요소를 사실적으로 구현했으며, 타격감 넘치는 스킬 연출, 대규모 필드 전투 등을 통해 몰입감을 제공한다.
사진 =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문원 "혼전임신은 맞다" 파묘·루머 직접 해명
- '12년 전 파산' 윤정수, 경매 넘어간 '청담동 家' 찾았다…"계속 있었다면" (홈즈)
- 이봉원 '1억 5천 테슬라' 박살…돌 하나가 불러온 사고
- 김다예, ♥박수홍 수익 추월…'30kg 감량' 후 인생 역전
- '최진실 딸' 최준희, ♥남자친구와 웨딩화보 그 후…해외여행 근황 '달달'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하필 결혼 발표 직후…임신설 해프닝에 '쿨한 대처' [엑's 이슈]
- BTS 뷔, 민희진과 카톡 입 열었다 "동의없이 증거 제출 당황…한쪽 편 서려는 의도 無" [전문]
- "남의 일 같지 않아"…故 이순재 비보 후 원로배우 비통한 심경 [엑's 이슈]
- '박나래 수사' 경찰, '박나래 변호' 로펌 재취업…"해임 권고도 가능" 법조계 분석 보니 [엑's 이슈
- [단독] 김동완, 직접 해명 "성매매 방치 우려했을 뿐…진짜 바람은" (종합)